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제2 '아카하바라' 살인 예고 어떻게 됐나요?
게시물ID : panic_1212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랄랄Ω
추천 : 3
조회수 : 3436회
댓글수 : 16개
등록시간 : 2011/02/11 18:16:45
[서울신문] 7명의 무고한 생명을 앗아간 ‘아키하바라 살인사건’을 그대로 모방하겠다는 ‘살인 예고’에 일본사회가 공포에 떨고 있다. 범행 예정일은 11일 오후 9시.

 지난 6일 오후 일본의 온라인 커뮤니티 2채널(2ch.net) 게시판엔 “2011년 2월 11일 오후 9시 신주쿠역에서 젊은 남자 3인조가 무차별 범행을 저지르겠다.”는 익명의 글이 올라왔다.

 범행을 예고한 사람은 “반드시 실행한다. 아키하바라 때보다 많은 사람이 죽을 것이고, 그 순간이 기다려진다.”면서 “실황 중계까지는 못하겠지만, 범행 1시간 전까지는 글을 쓰러 올지도 모른다.”고 했다.

 익명의 게시자는 범행 장소와 수법도 구체적으로 언급했다. 그는 ”신주쿠 신 남측 입구 부근의 계단을 내려오면 있는 고속버스 입구 부근에서 1명은 차를 몰고, 나머지 2명은 칼로 범행을 저지르겠다.”라고 공언했다.

 또 “묻지마 살인에 동참할 3명의 나이는 각각 30세, 29세, 27세이며 붙잡히면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예고된 장소에서 범행을 실행한 후 도주할 생각이 없다는 속내를 밝힌 셈이다.

 언론이 일제히 이를 보도하자 네티즌들은 “살인 예고가 너무 구체적이라서 소름이 돋는다. 왠지 현실로 일어날 것 같아 두렵다.”, “실행 여부를 떠나 사회의 혼란을 일으킨 만큼 경찰은 글 게시자를 빨리 잡아달라.”는 등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외국이라서 궁금해서 그런데 일본은 아직 밤 9시가 안된건가요?
며칠전에 기사보고 궁금해했었는데 아직 잠잠한걸 보면 아무일도 없었거나 
아직 범행예정시간이 안됐거나... 개인적으론 아무일도 없길 바라지만
궁금해서 올려봅니다. 혹시 일어가 가능하신분 나중에 어떻게 됐나 올려주세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