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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자의 실수로 피해보는 유저 그리고 갑질
게시물ID : mabinogi_12126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이레스턴디스
추천 : 16
조회수 : 1591회
댓글수 : 56개
등록시간 : 2015/06/05 02:1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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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건 발달 6/4날 지급된 메모리얼키트에서 악마의 날개구슬이 나온 유저에게 갑자기 GM이 오더니 버그로 나온 아이템이니 밀어부치기식으로 다짜고짜 회수할테니 접속종료 하라고 합니다 

해당유저는 버그로인해서 지급받은 메모리얼키트도 아니거니와 운영진의 갑질적인 말투와 무조건 접속종료하라는 언행으로인해 스샷을 찍어두어 마비노기 커뮤니티게시판에 올려두신 상태인데요

애초에 현재 지급되고있는 메모리얼키트 자체가 운영진의 실수를 유저들이 끄집어 찾아내서 재지급받게된 경우의 키트인데

그런것을 고려치않고 접속종료하라는 언행과 무작정 회수하겠다는 일방적인 통보가 참....

게다가 해당건에대한 문의사항은  1:1문의를 통해서만 하라고 하니

이거보자마자 개인 대 기업간의 소송싸움에서 기업이 소송기간을 길게물거늘어지는 수법같이 느껴지는건 왜 일까요 ^^
출처 http://www.mabinogi.pe.kr/bbs/zboard.php?id=free&page=1&sn1=&divpage=93&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5072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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