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망가진 사법 시스템 - 망하는 나락의 길을 가고 있는중
게시물ID : sisa_121282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LNce2016
추천 : 7
조회수 : 997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22/10/22 10:19:12
지금 돌아가는 상황을 보면 현재 대한 민국의 사법 시스템은 정말 돌이키기 쉽지 않을 정도로 많이 망가진 것 같네요.

이대로라면 이재명 대표는 물론 문통도 기소는 물론 구속 당하는 상황까지 올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법원도 이제는 굥의 똘마니 한씨의 눈치를 볼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니까요. 인사 검증의 칼 자루를 쥐고 있는 한씨의 막강한 위세에 대적할 수 없겠지요.
 
아마 제 짐작에는 최악의 경우 민주당네 엄중한 놈을 중심으로 굥 일당과 물밑 작업을 시도 할 수도 있겠다고 생각합니다. 이 대표를 내주고 문통을 살리는 조건으로. 문통과 이대표 진영에게 두 사람사이에서 선택을 강요당하는 상황이 올지도 모른다는 생각까지 들게됩니다.

정말 지금 한국경제는 IMF 이후에 최대 위기를 맞고 있는데 한심한 굥과 그 일당은 검찰 놀이만 하고 있으니 정말 한숨만 나옵니다.

정말 암기력 하나로 견제하기 힘든 최강의 권력을 쥐어주는 현 사법 시스템 반드시 바꾸어야 합니다. 검새도 판새도 시민들의 견제를 받게하는 선거 시스템을 도입하는 것도 적극적으로 고려해야만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금의 시스템을 개혁하지 않은 상태로는 계속해서 견제할 수 없는 최강의 빌런들이 계속해서 나오게 될 것입니다. 대한 민국이 계속 나락으로 떨어지는 걸 멈출 수 없을 겁니다.
 
이건 전쟁입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