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에 처음 리스트를 작성하였습니다. 그 후 단 4개월 동안 굥정권은 시민을 참사로 밀어 넣었고 국가를 위기에 처하게하는 개짓거리를 해왔습니다. 그로 인해 리스트를 업데이트합니다. 순위도 조금 바뀌었네요. 권력의 순위가 아닌 책임의 순위입니다. 앞으로 매 분기마다 업데이트하여 기록으로 남기려 합니다. 개인 의견입니다.
1. 굥과 거늬 그리고 주위의 개검 특수부 출신 참모들과 천공 - 권력에 취해 지들이 뭐하는지도 모르고 국민을 사지로 몰고 국민을 개돼지로 보고 유치한 홍보에만 열올리고 있음. 천공이 그들의 최고 멘토.
2. 국짐당 출신 지자체장들 - 강원도 지사는 아무것도 모르면서 함부로 떠들어대서 한국 경제를 사지로 몰아넣고 서울시장은 시민은 아랑곳 하지않고 개발 멋만 부리다가 시민들을 사지로 몰아넣고 용산 구청장은 시민의 안전은 안중에도 없이 헛발질 하다가 소중한 젊은이들을 희생시킨후 헛소리만 떠들어 대고 있음. 정말 가관.
3. 조중동을 대표로하는 기레기들 - 능력도 실력도 양심도 없는 쓰레기 집단. 10.29참사에 대한 기레기들의 보도 행태를 통해 외국 언론들과 비교되어서 더더욱 쓰레기 집단임을 스스로 증명함.
4. 대다수의 60, 70대 뇐네들, 개독들, 그리고 모든 반성없는 2찍들 - 자신들이 지지하는 집단들이 뭔짓을 하던 종북 타령이나하며 무조건 지지. 심지어 10.29참사도 이잼과 문통 탓이라며 무뇌인임을 증명. 지들에게서 혜택을 뺏어가도 굥정권 지지. 한심하다 못해 답없는 집단. 특히 뇐네들은 설득이나 설명 하는 걸 포기하는게 나음.
5. 국짐당 의원들 - 정치인으로서 자존심도 없고 대다수가 그냥 굥 아니 거늬 눈치만 보고 있음. 천공보다도 못한 영향력으로 굥과 거늬 쉴드치기 바쁨. 안초등은 왜 손가락 안 자르고 있는지 모르겠음. 국민들은 안중에도 없고 그냥 지들 생존과 이익에만 관심. 그냥 글자 그대로 국민들의 짐이 되고 있음.
다행히 지난 리스트에 있던 민주당 수박들은 수면 밑에서 은인 자중하고 있지만 언제 또 리스트에 오를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