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와이티엔 기가 막히네요..
게시물ID : sisa_121443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남기선짱
추천 : 2
조회수 : 1624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22/11/15 06:30:53

 

와이티엔 참 기가 막히네요... 요즘 사람들이 우크라이나편 안 드는 것 같으니.. 이제 이런 걸 올리는 건가??  

 

구글 검색만 해도.. 젤렌스키 키예프 정부가 스테판 반데라의 추종자들인 것이 셀 수 없이 나오는데.. 이렇게 까지 왜곡 하고 싶은 건인가?? 

 

상식적으로만 생각해도 말이 안 되는데 저걸 믿으라고 하는 건지??  

 

당시에는 소련이 만들어졌을 때 미국과 서방은 소련에 대해 적대적이었죠..  대기근이 일어 났다는 것은 어느정도 추정해 볼 수 있지만.. 

우크라이나인만 굶겨 죽였다? 우크라이나인들만 차별 했다?? 100개가 넘는 민족이 있는데?  그런식으로 차별을 하는 소련연합이었으면.. 그 전 부터 망하던가 해체가 되었죠..  그리고 당시에는 서방과 미국이 소련에 대한 많은 부정적인 기사들을 넘쳐나게 썼을 때였죠..  

문서로 된 것을 믿으라? 그 당시 기자의 말을 믿으라?? 

 

상식적으로 생각 해봅시다.. 그런식으로 차별 정책을 펼쳤으면.. 100개가 넘는 민족들 관리 안 됩니다..  

소련이 무너져도 오래 전에 무너지죠..  

그리고 소련의 권력층들은 우크라이나인들이 많아요.. 최고 높은 서기장도 있었고.. 검색만 해도 주르륵 나옵니다.. 소련을 이끄는 것은 우크라이나인이라고 해도 과흔이 아닙니다..  그렇게 차별 대우 하는 민족에게 소련시절에 러시아가 크림반도를 때주고 남부지역을 다 줍니까? 

 

그리고 스테판 반데라 추종자들이 가장 많이 학살한 사람들은 폴란드인들이죠..  폴란드인들이 우크라이나에서 많은 권력과 부를 얻었기 때문이죠.. 가장 증오심이 많았던 사람이 폴란드인들 입니다.. 폴란드인을 가장 많이 학살했죠.. 10만명 넘게요..  

 

나치가 시키지도 않은 폴란드인들까지 죽였기 때문에 아마도 스테판 반데라는 나치 수용소로 끌려 간것이 아닌가 추정이 됩니다.. 

 

지금 키예프 정부가 나치가 아니라고 어떻게든 왜곡하고 싶은 것 같습니다.. 스테판 동상도 세우고 스테판 반데라 추모도 하는 시위가 키예프에서 주기적으로 일어나는데?? 그건 소수에 불과하다? 키예프 정부는 나치와 무관하다??  

 

 내전을 하는데.. 나치주의자들을 끌어모아서 아조프 연대를 만드는 이유는 뭔데?? 우크라이군만으로는 돈바스랑 싸우기 힘들어서??  

우크라이나군이 전력이나 규모만 봤을 때 돈바스 지역보다 몇 배는 더 많고 강한데?  

 

아조프 연대를 만든 목적은 돈바스 와 싸우기 위해서 일까 아니면?? 아조프 연대가 주둔 했던 거점에서 러시아계 주민들을 학살하고 탄압하기 위한 것이었을까??  마리우폴이나 남부지역은 러시아계 주민이 가장 많이 사는 지역이었으니깐.. 거기에 아조프 연대가 거점을 둔 이유는?? 

 

 

일본만 역사 왜곡을 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나라도 역사 왜곡을 하는 군요..  역사 왜곡은 진행형이라고 해야 되는 건가?? 

 

미국 바이든과 공화당 부시 언론사들을 그대로 뱃기는 한국 미디어 언론들이니.. 

 

한국은 인터넷이 매우 발달한 나라라서  미디어에 쉽게 속아 넘어가는 나라가 아니에요.. 

양쪽의 주장과 정보를 다 들여다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인터넷이니깐 !!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