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엔조이.. 공기업인(?) KT를 등에 업고 운영하는 사이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딱히 네트즌들의 눈을 끌 곳이 없어 여기를 택했습니다. 바이엔 조이를 무뇌충 같은 존재로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직접 당한 일은 아니지만 상품의 20일정도의 지연 배송에 대해 비판 했습니다. 또 상품권을 이용한 결제가 db의 손상으로 인해 처리가 지연되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런 상황인지 몇개월이 지났지요. 현금과 관련된 디비 유지도 못하는 쇼핑몰 무엇하는 곳인지? 그리고 한 고객은 주문 신청할때는 물건의 재고가 있다 표시되어 신청 했으나.. 1주일이 자나고나서 재고 없으니 조금 더 기다려 달라 라는 답변을 들었답니다. 이에 미루어 볼 때 이곳은 재고없이 장사하는 곳인거 같기도 합니다. 그런 저런 이야기를 했더니.. 그랬더니 저에게 회유의 전화가 왔더군요 화를 삭히라고.. 전화도중 제가 발끈해서 이렇게 이야기 했습니다. "언론사에 벌써 글 다 올리고 난리 쳤어요.." 그랬더니 이렇게 답변 하는군요..
그정도는 우리가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기가차서 말이 안나옵니다. 김태x라는 사람인데.. 너무 하신거 아닙니까? 허허.. 참 그리고 그곳에는 이상한 상품평이 있습니다. 소비자가 물건에 대해 평가를 하는 상품평가 라는 것이 있는데.. 이것을 검열해서 바이엔 조이측에 단말이면 올려주고 쓴말이면 검열조치를 취해서 안올립니다. 참으로 이상한 상품평가 아닌가요? 차라리 제목을
상품 칭찬으로 바꾸어야지요 기가찬 하룹니다. 다른 목적을 위해 공사중이던 사이트를 임시로 급하게 안티 사이트로 돌려 운영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아직은 저처럼 설치는 분이 적은데 피해 보신분들이 생각보다 많을거 같아 의견을 취합 해 보려 합니다.
HTTP://www.busanit.co.kr 원래목적과는 달리 임시로 안티 사이트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절대로 사이트 홍보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를 우롱하는 기업에 대한 짓밟힌 꿈틀거림 정도로 생각 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움을 부탁 합니다. 바이엔 조에 게시판에 도배를 !! ㅋㅋ 아래 주소는 문제의 바이엔 조이 게시판입니다. 그것도 회원만 볼수 있는..
http://www.buynjoy.com/contents/front/custbbs/custbbs_lst.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