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이야기했지만 음주운전을 당해서 제 가까운 지인이 죽었거든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이재명이 음주 운전을 했다고 지지하는 극단적 몇몇들도 역겹습니다.
그런데 이재명을 찍었습니다. 이재명 혼자 정치할건 아니니까요. 그 세력들을 믿고 찍었습니다. 적어도 정의롭다에 가까운 사회가 될 것으로 생각했거든요.
굥이 대통령되고 참 제 일하기가 쉬워졌습니다. 이제 우리 직원들 야간 당직 막 시켜도 눈치안봐도 될것 같구요, 건보료 엄청 내려주네요. 아! 다주택자 중과세도 감면해준다니 너무 고맙습니다. 내년에는 돈 더 벌게 생겼네요.
저같이 좀 산다는 분들은 굥 지지할만하네요. 이기적이라는 생각은 들지만 그래도 상식적으로 이해는 갑니다.
그런데요... 연금으로 근근히 사시는 할머니 할아버님들!!!! 코딱지만한 고시원 단칸방에서 공무원하려고 닭장에서 공부하는 20대분들... 3교대하면서 공장일해도 월 300도 못버는 젊은 분들! 무슨 자신감으로 굥을 선택했나요?? 굥은 하나 칭찬할게 선거운동때 했던 말 다 지키고 있어요. 기업위주의 성장 할거라고 했거든요. 아! 노력하면 다 대기업 갈거라고 생각헀어요?? 그래서 본인도 기업 혜택을 받을걸로 생각함??
이재명 선택해서 부자들 돈으로 지원받아가면서 미래를 준비하는게 훨 이득이지 않아요? 검찰출신이 대통령 되서 공정한 사회가 됐어요? 지 마누라는 살아있는 권력이라 조사도 제대로 안받잖아요. 이제 공정해요? 법은 공정이란 생각하지 마세요. 시간날때 재판 방청 한번씩 해보세요ㅡ 책만 쳐보지말고 사회라는 것도 몸소 경험해봐요. 유전무죄 무전유죄. 이게 대한민국의 현 주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