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대기업 세금 비율이 60프로다. 상위 10프로가 소득세 기준 70프로 이상을 낸다.
자 진실을 알아보죠.
https://www.intn.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18436 이건 대한민국 세금 비율입니다.
2020년기준 법인세 비율은 전체 19.4 프로입니다. 여기서 대기업(자회사 포함.실상 대다수 협력업체가 포함됨 ex삼성 가전서비스 kt관련회사 뭐 등등등등등 대한민국 중소기업 반이라고 보면됨) 78프로 인데 종합세금에서 정작 대기업 비율은 높지 않아요. 그럼 소득세에서 1프로가 40프로를 내지만 소득세 비율은 30프로대 초반입니다. 부가가치세 상속세 기타세금들 보면 서민비중이 높은 편이에요. 결국 사회절반 이상은 서민이 책임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직접적 세금에 포함되지 않는 재화 이동을 하는 소비라는 유형가치의 세금 근본은 결국 서민들이 이루는 겁니다. 여기에 대한민국 상위 1프로는 크게 관여 안합니다.
허위 자료에 동감하지 말고 직접들 찾아보세요.
산수는 할수 있지 않습니까. 19.4프로에서 78프로면 전체 얼마가 되는지 핸드폰 계산기 꺼내서 곱해보고 생각하시길..
분탕하나가 펨코 이야기 들고와서 개소리 시전 하기에 글 올립니다. 노예정신은 당신만 머리속으로 가지고 있길.
아 계산하면 15.1프로 나옵니다. 대기업(지주회사 계열사만이 아닌 자회사 협력업체 포함)비율이 15.1프로에요. 높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