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극우 장학생들이 왜 전쟁이 날 상황을 만드는가 궁금해하시던 분이 있던데 싫지만 6.25관련 일본이 얼마나 돈을 벌었는가 조선과 중앙의 기사가 있어서 올려봅니다.
1950년 일본은 18억 달러규모의 정부예산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6.25기간 매년 10억 달러를 6.25 특수효과로 더 벌게 되었고 55년으로 규정하면 전체효과는 36억 달러로 예측됩니다.
대한민국에 대한 보상액이 3억달러였다는점 생각하면 10배가 넘는금액이죠..
실질적으로 번 금액보다 중공업 경기를 다시 일으킨 전쟁이라는 점 현재일본을 있게 해준 전쟁이라는 점에서 안타까운 전쟁인데요..
일본 극우는 북한에 대한 강력 규탄과 한반도 내 전쟁을 꿈꾸고 있습니다.
그들의 북한 관련 스탠스는 전쟁 불사입니다. 지들땅에서 일어나는 전쟁이 아니니까요.
우리입장에선 전쟁은 국가적 위기 경제적 몰락 서민들이 참혹한 죽음과 궁핍의 시대로 다시 마주하게 되는거죠
그럼 왜 자꾸 안보위기를 만들고 전쟁을 하려하는가. 윤석열은.
정상적인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자국내에서의 전쟁은 찬동하기 힘듭니다. 누구 좋아하라고.. 결국 국힘과 일부 지도층은 일본 극우와 뿌리부터 연결되어 있다고 봐야 합니다. 실제로 연구비 타 쓰는 인간들이 많죠. 장학금부터.. 뉴라이트같이.. 그들은 전쟁터지면 국적들고 도망가면 끝이지만 우린 아니에요. 정신 단단히 차려야 합니다.
이건 기사..
https://www.joongang.co.kr/article/4284234#home 조선은양지혜기자인데 좌천되었군요..역쉬 조선...정치부 해외 특파원이 스포츠 기자가 되었네요...
https://www.chosun.com/site/data/html_dir/2015/03/27/2015032700361.html?outputType=a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