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인종차별 주의자 용병을 모집해서 분쟁지역에 투입 시키는 우크
게시물ID : sisa_121631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남기선짱
추천 : 2
조회수 : 829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23/01/08 20:24:07

 

 

 

2021년  

 

백인 우월주의자 인종차별 주의자 용병을 모집해서 분쟁지역에 투입 시키는 우크라이나 정부 !!  

 

대표 적으로 아조프 연대  인터뷰 내용에서도 스스로 히틀러를 존경한다고 하네요.   이런 용병들이 왜 돈바스 도네츠크 지역에 투입이 되었을까요??  time 미국 언론에서 인터뷰 했네요..  

 

유튜브 채널도 타임 공식 채널 입니다..  

 

 

위에 거는 유튜버분이 번역을 해서 다시 올린 것이고요..  위에 time 공식 매체의 인터뷰와 거의 동일합니다..   

 

time의 취재 내용은 우크라이나 전이 일어나기 훨씬 전입니다. 2021년 에 공식으로 올라 온 취재 내용이네요..

 

 이 때 당시 미국의 타임 언론 마저도 아조프연대를 우려스러워 하고 있네요..  인종차별주의자.. 나치주의자 대놓고 히틀러를 존경한다는 말을 하는 사람들을 용병으로 모집 하고 있네요..  

 

우크군이 부족해서 돈바스 도네츠크 사람들과 전투 하려고  나치주의자들을 모집 했나요??  증오를 더 부추기고 러시아를 더 자극 하기 위한 짓으로 추정이 되네요..  

 

2019년  여름 때 취재한 내용입니다 먼 옛날 이야기가 아닙니다 포르센코 때  취재한 내용이 아닙니다..   

 

2019년 여름 입니다.. !!!!!   나치 추종자 모집은 2019년에도 계속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내용이지요.. 돈바스 지역에 투입 되어서 민간인들 죽이거 했을거라 추측이 됩니다.. 

 

TIME 특파원 Simon Shuster는 2019년 여름 우크라이나를 방문하여 전투에 참여할 사람들을 모집하는 백인 우월주의 민병대를 조사합니다.

라고 나오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