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펄어비스 에서 개발중인 '검은사막'은 거대한 필드에서 펼쳐지는 유저들간의 대규모 공선전을 강조하였다고 합니다.
유저들의 대포에 의해 성문, 성벽등이 파괴되기도 하고, 공성유저들이 사다리를 이용하여 성벽을 넘기도 합니다.
검은사막은 대규모 공성전 이외에도, 생산,교역,부동산등의 콘텐츠가 있습니다.
유저들은 집,텃밭,공방등을 소유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생산과 제작등이 가능하고,
부동산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검은 사막은 생산과 제작 활동을 통해 얻은 특산물을 이용하여,
다른 지역으로의 교역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주)펄어비스의 자체 제작 엔진 "Qcean"을 통해 극 사실주의 비쥬얼을 표현하여
캐릭터들 포함하여 검은사막의 그래픽 또한 매우 뛰어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검은사막 저의 기대작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아직 CBT를 진행하지 않았지만, CBT 진행과 여러가지 콘텐츠 발전이 이루어진다면,
XLGAMES의 아키에이지와 좋은 승부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교역,생산,특산물 등의 콘텐츠가 겹치는 부분이 있으니 말이죠)
아참, 검은사막은 논타겟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