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캐나다에서 제가 존경하는 분이 오셨습니다. 나이는 꽤많으시고 제가 하는 무역업에있어서 유명하시고 박정희 정권때 나라에서 10명인가 15명인가 머리좋은 사람으로 뽑혀서 독일로 공부하러갔다가 한국에서 강의도하고 친구들도 교수, 이름대면 알만한 사람들이 많습니다.그리고 캐나다에 지금은 살고요 그런데 방금 같이 밥먹고 오는데 박휘순이 빨갱이라고 욕하기 시작합니다. 맥아더 장군 동상을 절거시키려한다는둥, 국가 보안법을 해제하려한다는둥, 하버드에 책을 1층에서 5층까지 어떻게 잃느냐 그리고 서울대에 6개월하고 짤려놓고 왜 서울대 법대 중퇴라고 적냐 막뭐라고 하는데 오늘 하루중일 혼자 걸으면서 나꼼수 24 듣고 나원경에 대해 그럼 어떤이야기를 아냐 물어보니 나원경은 모르고 박원순이 당선되면 서울 큰일날꺼라고 하더라고요
나 정말 혼란스럽습니다. 제가 알던 지식이 잘못알던것인가요? 전 박원순이 처럼 대한민국을 위해 헌신한 사람은 없다고 다른 매체에서 네거티브로 계속 뭐뭐인것같다는 식으로 나쁜이야기를 내보니내깐 아마 그렇게 믿는것같다했더니 방금 술도 안먹고 방으로 가버렸습니다.
아이피는 중국입니다 박원순을 개인적으로 존경했고 대단한분이라 생각했는데 제가 존경하는 분이 나이가 있으시고 오랫 역사를 지내셨던 분이 그런이야기를 하니깐 저는 지그 너무 혼란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