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GATE 하드디스크 품질 보증 기간 및 유의 사항 피씨디렉트는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따라 수입, 판매하는 Seagate 제품에 대해 제품보증을 아래와 같이 준수합니다. 1. 품질보증기간 제품에 부착된 PCDIRECT로고와 스티커의 일련번호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 계산 방법 : PCD-407-XXXXX , PCD 2008-06 1] PCD-407-XXXXX : 2004년 7월 판매 제품 (407은 2004년 7월을 의미합니다.) 2] PCD 2008-06 : 2008년 6월 판매 제품 보증기간 구분 방법 1] 5년보증 ( 2004년7월 ~ 2008년12월 제품 ) 2] 3년보증 ( 2009년1월 ~ 2011년6월 제품 ) 3] 2년보증 ( 2011년7월 ~ 2011년12월 제품 ) 4] 1년보증 ( 2012년1월 ~ 2012년6월 제품 ) 5] 2년보증 ( 2012년7월 이후 판매 제품 ) *참조* - 서비스 기간은 '서비스 보증스티커 내의' 기재되어 있는 날짜를 기준으로 합니다. 맥스터 HDD 및 SEAGATE RMA 서비스 센터 주] 씨앤씨 [1544-7701] 에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당사가 취급하지 않은 맥스터 제품은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2. Warranty(품질보증) 적용이 불가한 경우 (Warranty(품질보증)기간이라함은 유,무상을 기간을 포함하는 것 입니다.) - 제품에 피씨디렉트 로고가 인쇄가 되어진 보증스티커가 없는 경우 - 임의로 보증스티커를 제거하거나 훼손시킨 경우 - 제품의 Label(라벨에 인쇄된 문구나 바코드 등)이 손상된 경우 - 해당 제품의 S/N가 잘못 된 경우 (윗면 라벨과 측면 라벨의 S/N가 다른 경우, 라벨이 손상된 경우 등) - 제품 외관이 전기적 또는 물리적인 충격이나 사용자 부주의로 손상 또는 파손된 경우 - 회로 기판 부분의 부품이 탔거나 충격으로 파손된 경우 - 임의로 제품을 분해하거나 분해하려는 흔적이 있는 경우 - 천재지변(번개, 홍수 등)에 의한 손상 또는 파손된 경우 - 피씨디렉트에서 정식 수입 판매된 제품이 아닌 경우 (보증스티커 유,무와 상관없이 서비스 불가하며 의심되는 경우 제품의 모델넘버와 S/N을 확인하여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규정된 보증기간이 만료된 경우 * 서비스 불가한 제품의 경우 일부 예를 아래에 등록했으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사항 - 씨게이트 웹사이트(www.seagate.com)를 방문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이 고장 난 경우에는 고객이 직접 방문하시거나 택배를 이용하여 A/S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배 운송 시 운송도중 제품의 파손을 피하기 위해 손상이 될 수 있는 포장은 삼가 해 주시고, 안전한 포장방법으로 포장을 권합니다. 택배 입고 후 제품의 파손이 확인된 경우 유상으로 처리되거나, 택배 회사와의 확인이 필요하며, 이때 서비스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제품 단종시 모델에 따라서 RMA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택배 제품 입고 시 서비스 기간은 택배 도착일로 처리하여 드립니다. - 피씨디렉트 제품이 아닌 타사 제품(HDD 외장형 케이스, DVIX,...) 입고(택배)시 파손이나 분실, 이외 기타 등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피씨디렉트 서비스 센터 방문하여 입고시 전표를 가지고 오실 경우만 서비스가 가능하며, 택배로 보내 드릴 수가 없습니다. (Ex> 2중 출고 방지) | |||||||||||||||||||||||||||
A/S 불가능한 제품 사진
* 시게이트 홈페이지에 게시된 warranty_void(보증 적용 불가) 관련 원본 내용이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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