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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하드관련글 보다가 궁금한게 생겨서 질문올려요!!
게시물ID : computer_12242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개헐년
추천 : 1
조회수 : 482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3/10/26 16:21:37
아래글 봤더니..보증기간 내에 하드 고장이 나면 무상교체를 해준다는 말을듣고!!
 
집에 제작년부터 인식안되던 짱밖아논 하드를 봤더니..
 
2007년 2월 제품이더라구요... 보증기간은 5년인데 1년 이상  지났더라구요..
 
시게이트 홈페이지 (피씨디렉트) 가봤더니
보증기간 이후의 제품에 관한 수리비등의 언급은 아예없더라구요.
그냥 무상보증 불가? 하다는 멘트 하나뿐..
 
이녀석이 어느날 갑자기 뻑나버려서 하드가 헛도는 현상이 있거든요..
혹시 이걸 A/S 보낸다면 수리비 대충 얼마정도나 나올까요..?
외관상으로는 깨끗해요..
400기가 녀석인데..왠지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ㅎㅎ
 
KakaoTalk_87ac061a6def88e1.jpg
 
 
 
 
↓시게이트 홈페이지 자료
 
SEAGATE 하드디스크 품질 보증 기간 유의 사항
 
피씨디렉트는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따라 수입, 판매하는 Seagate 제품에 대해 제품보증을 아래와
같이 준수합니다.

1. 품질보증기간
   
제품에 부착된 PCDIRECT로고와 스티커의 일련번호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 계산 방법 : PCD-407-XXXXX , PCD 2008-06 
 
1] PCD-407-XXXXX : 2004 7월 판매 제품 (407 2004 7월을 의미합니다.)
  
 
2] PCD 2008-06 : 2008 6월 판매 제품
  
 
제품 판매 시기별로 보증기간이 서로 상이하므로 서비스센터로 문의를 바랍니다.
 
 
 
보증기간 구분 방법
       
1] 5년보증 ( 2004년7월 ~ 2008년12월 제품 )
 
2] 3년보증 ( 2009년1월 ~ 2011년6월 제품 )
 
3] 2년보증 ( 2011년7월 ~ 2011년12월 제품 )
 
4] 1년보증 ( 2012년1월 ~ 2012년6월 제품 )
 
5] 2년보증 ( 2012년7월 이후 판매 제품 )
 
 
 
  *참조*

 - 서비스 기간은 '서비스 보증스티커 내의' 기재되어 있는 날짜를 기준으로 합니다.
 
 
 
맥스터 HDD 및 SEAGATE RMA 서비스 센터


] 씨앤씨 [1544-7701] 에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당사가 취급하지 않은 맥스터 제품은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2. Warranty(품질보증) 적용이 불가한 경우

   (Warranty(품질보증)기간이라함은 유,무상을 기간을 포함하는 것 입니다.)

- 제품에 피씨디렉트 로고가 인쇄가 되어진 보증스티커가 없는 경우
 
-
임의로 보증스티커를 제거하거나 훼손시킨 경우
 
-
제품의 Label(라벨에 인쇄된 문구나 바코드 등)이 손상된 경우
 
-
해당 제품의 S/N가 잘못 된 경우
   (윗면 라벨과 측면 라벨의 S/N가 다른 경우, 라벨이 손상된 경우 등)

- 제품 외관이 전기적 또는 물리적인 충격이나 사용자 부주의로 손상 또는 파손된 경우
 
-
회로 기판 부분의 부품이 탔거나 충격으로 파손된 경우
 
-
임의로 제품을 분해하거나 분해하려는 흔적이 있는 경우
 
-
천재지변(번개, 홍수 등)에 의한 손상 또는 파손된 경우
 
-
피씨디렉트에서 정식 수입 판매된 제품이 아닌 경우
   (보증스티커 유,무와 상관없이 서비스 불가하며 의심되는 경우 제품의 모델넘버와 S/N
    확인하여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규정된 보증기간이 만료된 경우


*
서비스 불가한 제품의 경우 일부 예를 아래에 등록했으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사항
 
- 씨게이트 웹사이트(www.seagate.com)를 방문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이 고장 난 경우에는 고객이 직접 방문하시거나 택배를 이용하여 A/S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배 운송 시 운송도중 제품의 파손을 피하기 위해 손상이 될 수 있는 포장은 삼가 해 주시고, 안전한
   포장방법으로 포장을 권합니다.  택배 입고 후 제품의 파손이 확인된 경우 유상으로 처리되거나, 택배
   회사와의 확인이 필요하며, 이때 서비스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품 단종시 모델에 따라서 RMA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택배 제품 입고 시 서비스 기간은 택배 도착일로 처리하여 드립니다.
 
- 피씨디렉트 제품이 아닌 타사 제품(HDD 외장형 케이스, DVIX,...) 입고(택배)시 파손이나 분실, 이외
   기타 등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피씨디렉트 서비스 센터 방문하여 입고시 전표를 가지고 오실 경우만 서비스가 가능하며,  택배로 보내
   드릴 수가 없습니다. (Ex> 2중 출고 방지)
      

 
A/S 불가능한 제품 사진
 
 
A/S 불가능한 제품 사진 (기판 chip이 손상된 경우)
 
 
A/S 불가능한 제품 사진 (seal 이 손상된 경우)
 
* 시게이트 홈페이지에 게시된 warranty_void(보증 적용 불가) 관련 원본 내용이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 씨게이트 웹사이트(www.seagate.com)를 방문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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