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긍정적으로 보는 나꼼수의 보궐선거 개입
게시물ID : sisa_12267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ROK_GT
추천 : 5
조회수 : 563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1/10/22 01:40:50
처음에 나꼼수는 박원순, 박영선 후보를 아바타 형식으로 출연시켰습니다.

하지만 이때 박원순, 박영선 후보 모두 말을 거의 못하죠, 아바타 형식으로 출연시켰으니까.
중간중간에 본인에 대한 의혹들을 해명하고 나꼼수 맴버들이 서포트를 해줍니다. 
그 와중에 정봉주의원은 나꼼수 7화 때부터 듣기 시작한 제가 좀 의아할정도로 깔때기를 퍼붓습니다.
진짜 깔때기 폭격이었음. 그날 오유에서도 정봉주 의원을 비판했죠 너무 나댄다고.
그때 정봉주 의원이 작정하고 악역 맡은 겁니다. 왜냐? 2박을 착하고 불쌍한 사람들로 몰아가야되니까
그날 방송 컨샙이자 청취자들에게 전달한 메세지가 그겁니다. 두 후보는 깨끗하다!!! 불쌍하다!!!

그리고 박원순 후보가 된 이후로(솔직히 박영선 후보 역시 무시 못할 정도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져놓고.)
박원순 후보가 네거티브 공세를 받기 시작하자 이거 안되겠다, 
'그래도 우리가 출연시킨 후보인데' 이번건거 중요한데하고 나경원 검증을 시작합니다. 
솔직히......나경원후보는 정봉주전의원+꼼수팀으로 X됬습니다. 
부동층을 제외한 사람들에게 나경원에 대한 이미지가 대단히 안좋아졌습니다.
지금 이슈화되고 있는 1억 클리닉, 나꼼수에서 시작한겁니다. 이거 잘 아셔야합니다.
의도적이던 의도적이지 않던 선거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나경원을 지지하는 방송, 한나라당 역시 이미지 않좋아지죠. 
돕고 있는 박근혜도 이미지 안좋아지죠. (아싸!!!)
그리고 나꼼수는 이제 유세하는데 가서 싸인회한다고 했나요? 
이거 나꼼수가 역사상 가장 적극적으로 선거에 개입한겁니다. 
곽노현 교육감을 보호하고, 총수 절친 오세훈을 낚을때 오직 입으로만 하다가 이제 행동으로 나섰습니다.
그만큼 이번 선거가 중요하다, 이거죠. 

그리고 나꼼수가 정치무대에 섰습니다. 서울시장 보궐선거 끝나고도 계속할지는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선거 끝나면 나꼼수가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서 가카 헌정방송을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천천히 대선에 개입하셔야죠 ^^ ㅋ 비리도 좀 들춰내주시고 ㅋ

솔직히 이번 선거도 진짜짜ㅏㅏㅏ중요하지만 지금 FTA돌아가는거 보면 이거 미국의 경제적 식민지화가
가능해집니다. 4대강이런거 다음 5년동안 허리띠 졸라메고 정권을 바꾸면, 손실 복구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FTA이거 통과되면, 만약에, 미래에 우리나라의 경제적 사정이 어려워지면(가능한 일입니다), 
미국의 거대자본, 수십조 자본이 우리나라 시장을 집어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럼 정말 x되요. 
지금 미국에서 미국 역사 공부하고 있는데 거대자본이 지배하는 사회, 무섭습니다. 
거대자본이 지배하는 사회는 민주주의가 아니라 과두 정부(oligarchy)입니다. 
의료민영화도 지금 일단 강하게 밀고 나가는데 이것도 보건정책 전공하는 사람으로서 이거 진짜....휴
나라가 거덜납니다. 지금 당장 거덜난다는게 아니라 다음 수십년간 나라 살림을 거덜낸다는거죠.
그래서 오히려 위험합니다. 지금 당장 보이지 않기 때문에. 

아무튼 이런 것들 나꼼수가 꼼꼼하게 집고 넘어갔으면 좋겠네요. 그래야 우리나라 좀 살만해질테니까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