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기 10판도 다 한김에 킹오파나 하러 친선전 갔는데 2:2 킹오파 방 있어서 들어갔었어요.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잘 놀고 있었는데 갑자기 적 벨져의 말투가 수상했어요.
제가 제키엘로 상대 다이무스를 무콤하고 있었는데 벨져가 한대 툭 치면서 저런 말을 하는거예요.
그 전에는 장난으로 툭 치고 했는데 이번에는 말투가 이상해서 혹시나 하고 찔러봤죠.
ㅇㅂ냐고 묻자마자 욕설이 날라와서 이 때는 아직 ㅇㅂ라고 들어서 살짝 기분 나빠서 그런건가 싶었어요.
왜 쓰냐고 하니까 요새 막 쓴다고 유행아니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 사람 잘 모르는 사람인가? 싶어서 쓰지말라고 했어요.
근데 상대 다무한테 콤보 넣고 있는데 또 툭 치더만 갑자기 저를 ㅇㅂ으로 몰아갔어요. 이 때 확신했죠.
ㅇㅂ놈들은 다 죽어야 한다고 하니까 기가차서 지가 ㅇㅂ면서 뭔 개소린가 싶어서 일코하는거봐라 했더만 모르는 척 했어요.
들키니까 ㅂㄷㅂㄷ 거리면서 계속 저를 ㅇㅂ로 몰아갔어요.
ㅇㅂ언어 안다고 ㅇㅂ로 몰아가네요.
그것이 알고싶다에 나왔다고 ㅇㅂ같은거 하지말라고 같은 방에 있던 다른 두 사람한테 말해요 ㅋㅋ
같잖아서 5신고 했습니다.
ㅇㅂ용어라고 하지말라고 한거에서 나를 ㅇㅂ로 몰아가는 반응은 이상하지 않냐니까 그럼 ㅇㅂ용어 어케 아냐는 말만 계속 반복 하더라구요.
그래서 벌레가 지능이 낮다는걸 감안해서 쉬운 예를 들어줬어요.
ㅇㅂ용어 아는게 ㅇㅂ라면
살인방법 알면 다 살인자냐고.
결국 겜 시간 다 돼서 보상 장면 넘어가고 결과판 나오는데 일밍아웃 하고 나가네요 ㅋㅋ
오유x이 더 극혐. 너 전라도지 xx련아
더러워서 차단했습니다. 혹시라도 저 벌레 보시면 살충제 좀 뿌려주세요. 더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