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해 = 피똥을 싸고 돌아다닙니다. 밟으면 아픕니다. 죽을때 폭발합니다. 선튀후템 빙결 = 알을 낳는데 이 알이 터지면서 근처 모두 얼땡을 겁니다. 스킬x(특정 스킬은 가능) 물약x 움직임x 체감상 3~5초정도 되는것 같더군요. 간수 = 이동 불가의 마법을 겁니다. 빠름 = 빠름 피해반사 = 자신이 받은 데미지의 일정량을 반사합니다. 원거리도 반사합니다. 비전강타 = 레이저가 빙글빙글 돕니다. 방패잡이 = 일정시간 모든 데미지를 무시하는 버프를 겁니다. 상태이상은 걸립니다.라고 썼었으나 특정 상태 이상만 걸리는것 같네요. 많은 사람들의 제보로 인해. (실명 O, 빙결 X, 스턴 X) 포격 = 미사일 같은걸 포물선으로 발사합니다. 소용돌이 = 자신 근처로 끌어당깁니다. 밀치기 = 공격받으면 일정 확률로 공격받은쪽 반대로 밀려납니다. 순간이동 = 공간을 지배하는 자!! 연쇄화염 = 챔피언들끼리 서로를 불의 사슬로 연결합니다. 그리고는 고무줄놀이 하듯이 그 사이로 챔피언을 집어넣을려고 무려 무빙을 합니다!! 환영 = 자기 자신과 똑같은 몹 소환 대략 5~6마리 정도 되는것 같음. 데미지는 없던것 같고. 피통도 본체보 다 훨씬 적음. 그냥 말그대로 환영임. 움직이는거랑 생긴것만 똑같은 나무뿌리임. (데미지 있다네요. 너무 쵸쿰 들어와서 몰랐나봅니다.) 역병 = 똥을 싸는데 융해처럼 질질싸면서 돌아다니는게 아니라 한자리에 고여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밟으면 마이 아파. 흡혈 = 상대에게 데미지를 줄때마다 피를 흡수함. 이때 융해, 역병 등으로 준 데미지도 흡수하는걸로 알고 있음. 원거리 추적 : 법사 막처럼 원거리 공격 느리게 함. 원거리는 다 느리게 함. 예를 들어 수도사가 종 소환해 서 기파날리기를 썼음. 원거리 추적범위 안에서는 느려짐. 물체고 비물체고 나발이고 다 느려 짐. 무적 : 보스만 때릴수 있고 쫄 다무적 군집 : 보스 쫄다구 부하가 2~3마리 늘어남 벽생성 : 말그대로 벽생성. 근데 이게 처음에 벽생성 달린 몹들은 그냥 1자벽 하나만 생성하는것 같았는데 헬오니까 이것들이 ㄷ자로 생성함. 처음에도 그랬나... 악몽 : 때릴때 일정 확률 공포 신성모독자 : 챔피언이 서있는곳에 불고임 생성. 복수자 - 링크 된 몹들이 죽으면 남은 애들 데미지가 더 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