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무조건 타워부수고 상대버프몹 체크해서잡고 드래곤 챙기면 되는지 알았는데
그게 또 아니었네요.
소위 말하는 라인전에서 강한 케릭들은
라인전이 길어질수록 더 좋다는거를 간과하고있었네요
타워빨리 안깨고 로밍다니며 더 크고
역으로 상대라이너는 라인전단계에서 더 뭉개놓고
이게 타워를 빨리 부수고 상대가 똘똘뭉쳐다니면서 한타구도가 되니
결국 한타에서 연패하고 게임 지니 참 씁쓸..
우리편 탈론이 라인전은 잘하더니 타워를 빨리 부시고 한타페이지로 넘어가니
한타에서 할게 없음..
오히려 우린 한타조합이고 상대는 라인전에서 강한조합이면 타워를 빨리부수고 한타를 유도해서
불리한 경기를 조합+한타로 역전시키는
한명 한명 조합 컨셉 다 맞춰서 팀원들이 플레이 해줘야 이렇게 힘들게 이길수 있구나 생각이 들었네요
생각하면 할수록 어려운 게임이네요.
지는 경기라도 어떻게 졌는지 게임 끝나고 항상 생각해보고 하다보니
요즘들어 맵리딩실력이 더 늘어서 1500대 이상으로 치고올라갈수 있을거같아
게임에서 지더라도 왠지 모르게 힘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