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유는 베오베랑 뷰게에만 상주하는 눈팅족입니다.
얼마전까지는 베오베만 봤는데 베오베에 올라온 뷰티글이 넘나 도움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뷰티게를 보다 보니 베오베보다 더 즐기게 됐어요 ㅋㅋ
유산균 먹으면 피부 좋아진다거나 LPP샴푸가 좋다거나 해서 써봣구..
요즘은 식초 물에 타 먹고 있습니다.. 아 콜라겐도 타 먹고요.. ㅋㅋㅋㅋ
레티놀 A도 발라서 각질 한번 벗겨져 봤고요 ㅋㅋ 아이허브도 알게 돼서 잘 쓰고 있어요.
별 큰 효과는 없는데 그냥 이렇게 신경쓰는 걸 즐기게 된 것 같아요. 날 애껴주는 기분..? ㅋㅋ 관리하는ㄴ 뇨자 된 느낌적느낌..
그동안 여유가 없어서(돈도 시간도ㅠ) 이렇게 저한테 신경쓰고 관리하는 게 너무 재밌네요.
어쨌든 넘나 유용..!
화장 잘 하지도 못하면서 발색샷 보는데 왤케 저도 하고 싶은지.. ㅠ
전 평소 선크림 + 가벼운 팩트+ 입술+눈썹.. 시간남으면 아이라인 땡입ㄴ니다.
가끔 치크만 눈두덩이랑 뺨에 발라주거나 패기로운 20대초에 초록이니 파랑이니 괴상망측한 섀도우를 몇번 해보고 안했습니다.. ㅎ
친구가 섀도우 팔레트를 주면서 해보라며 확 달라진다고 했는데
귀찮아서 몇달째 묵혀뒀다가... 딱 한번 해보고 신세계..? 까진 아니고 재미지더군요.
그뒤로 뷰티유툽 보면서 섀도우 앓이를...
유툽에 에뛰드가 가장 많이 나오길래 에뛰드 홈피가서 이틀동안 발색찾아보고 고심해서 고른 리스트입니다.
이틀동안 넘나 알차게 골라서 뿌듯★ 리스트가 기똥차다고 생각하는데 어떤가요??
저는 피부는 하얗지만 웜톤입니다. 코랄계열이 잘 어울리고요. 립은 코랄+새빨간 레드 잘 어울립니다. (하지만 대부분 레드가 많아요)
퍼플+핑크는 얼굴 진짜 노래보여서.. 아이린이 자주 발르던 립을 바르면 ... 일주일째 변비걸린 병자같은 안색이 됩니다 ㅠ
차차틴트를 바르니 저한텐 체리레드로 발색되고 얼굴 노래보이고요 ㅠ
맥 레이디데인저는 거의 레드에 가깝게 발색되네요; 둘다 오렌지레드인줄 알고 산건데... ㅠㅠ (저 같은 사람에게 맞는 오렌지레드립은 없을까여ㅠㅠ )
어쨌든 위에 리스트.. 저에게 잘 맞겠죠?
이렇게 지르고 나니 맘뿌듯하고 열심히 연습할것 같은 설레는 기분... (제발 쳐박템이 되지말길.. 나년 부지런해지길)
근데 너무 많이 산거 같죠..? 뭘 사야될지 몰라서 더 고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