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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상관없이 있었으면 하는 스킬들
게시물ID : maple2_124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وظ
추천 : 2
조회수 : 558회
댓글수 : 11개
등록시간 : 2015/08/08 14:28:12
버서커: 폭주
일정시간동안 폭주해서 공격력,공격속도,이동속도가 200% 상승하고 스킬 sp소모가 0이 됩니다. 스킬 지속시간동안에는 체력이 0이 되도 죽지 않습니다. 스킬이 끝난 후 후유증으로 최대 체력과 sp가 반으로 줄어듭니다.

나이트: 어그로
일정시간동안 반경 10m의 모든 적의 이동을 멈추고 반경 안에 있는 파티원들이 입는 데미지를 30% 대신 맞습니다. 반경 안에 있는 파티원들은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프리스트 : 새크리파이스
시전시 10초의 캐스팅이 끝나면 필드의 모든 쓰러진 아군들이 부활합니다. 강철 비석도 부활시키지만 프리스트는 무조건 돌 비석에 깔립니다.

위자드 : 번개 or 메테오
일정 반경에 엄청난 데미지의 번개나 운석을 떨굽니다.
(멋있지만 그래픽 최적화로 아무도 보지 못했다고 한다.) 

헤비거너 : 게틀링 터렛
반경 10m의 사정거리를 가진 터렛을 3개 설치합니다.

시프 : 도적의 극의
일정시간동안 회피율이100%, 공격속도,이동속도 100%상승, 스킬 쿨타임 90%감소

 어쎄신 : 분신술
일정시간동안 자신의 뒤를 따라다니며 모든 행동을 같이하는 분신을 둘 소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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