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를 타고 대구에 도착했습니다.
근데 도착하자마자 느껴지는건 이미 벼룩시장을 즐기고 계신 대구분들의 시선들... 엄청 많은 인원이 이미 즐기고 계셔서 놀랐네요!
도착하자마자 우선 글을 보며 사고 싶던 물건들! 찜꽁 해놨던 물건들을 얼른 찾아보러 다녔습니다..
근데 찜꽁 한 것 중에 마카롱은 이미 사람들의 줄이...
결국 마카롱은 포기하고 몰랑이 수제 펠트 소품을 찾아다녔습니다!
바로 요고! 사실 가서 몰랑이를 사려했는데 카드가 별로 안 들어간다는 얘기를 듣고 진짜 엄청엄청엄청 고민했는데...
결국 귀염성애자인 저는 몰랑이를 선택하였습니다. 그 때 판매자분들 왠 이상한 놈이 와서 고민하는가 하셨을 것 같네요ㅜㅜ
그리고 이번에는 수제 팔찌! 그리고 고체향수(귀두ㅣ에 바른다는 그거!) 그것들이 다행히도 서울에서 같이 올라오신 분들이 파는거라 매진되기 전에 얼른 줄을 서고 구입했네요! 서울 벼룩시장에서 사지 못했던 고체향수를 드디어 구입하다니ㅜㅜ
사고 싶은 물건들도 다 샀고 이제 놀아볼까 하는 그 순간!!!!!!!!!!!
서울에서는 줄이 너무 길어 하지 못했던 케리커쳐가!!!!!
정말 멋지고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오징어를 사람으로 뽀샵해준 그림 실력에 절이라도 하고 싶었어요!!!
그 다음에 본부에 가서 할 일도 하고 구입할 것도 다 구입했겠다 이젠 대구의 이벤트를 즐기러 돌아다녔습니다!
정말 다양한 이벤트 짱짱! 굳굳!
이미 사람들이 후기에 적은 가위바위보 이벤트! 사실 저는 딱 봐도 착한 분을 찾아서 했기에 5번 이기고 6번까지 이기는 쾌거를...(보자기만 있다고 해서 죄송합니다, 임명장에 눈이 먼 절 용서하세요..ㅠ)
줄넘기 이벤트는 이미 지나가서 못해서 아쉬웠고 열쇠고리 그리는 것도 있었는데 이쁘게 그렸다고 칭찬해 주신 거기 관리자 분 너무 감사합니다.
지금 보니 사방에 그림이 삐죽삐죽 하네요, 이런 곰손ㅜㅜ
돌아다니는 오징어랑도 사진 찍고 임명장도 받고! 이벤트가 많았는데 보니깐 거짓말탐지기도 있고 보드게임도 있고! 하고 싶은건 많았는데 시간이 없어서 쪼끔씩만 하고ㅜㅜ
아무튼 이벤트 다 돌고 무대에서 1시 3시에 공연을 했었는데
이쁜분들이 하는 댄스팀 공연! 완전 환상적이었어요! 완전 이쁨ㅜㅜ 평균 나이 말할때 정말 믿기지가 않았어요!
그리고 해운대 아이돌! 사실 첫 공연은 막 이벤트 한다고 못 봤는데 3시에 하는건 처음부터 끝까지 다 봤어요! 으르렁 신청했는데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전에 제가 으르렁 신청 받은게 기억나서 한거였어요...(근데 멋지게 해주셨음, 그리고 제 앞에 있던 여성분이 춤도 춤, 앉아서 춤, 제가 봤음)
마지막에 모은 금액 전달식도 보고 서울로 돌아가는 버스 타고 갔네요, 관계자 분들 정말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ㅜㅜ 도시락도 완전 맛있었어요!
네 여태까지 대구까지 내려간 말이었습니다.
공연 봐주신 분들 감사했고 중간에 한 걸음 다가갈때마다 심장이 아주 떨렸는데 손 받아주신 여성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꼭 남자친구 생기시길 빌게요!(그 외침이 잊혀지지 않는다고 한다.)
아...음.. 어떻게 끝내지?
음... 안생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