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컴게분들 소니프로13 질문여쭙니다(as센터 어떻게?)
게시물ID : computer_12421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하지원이뻐
추천 : 0
조회수 : 187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3/11/03 01:18:37
우선 출시 3일정도만에 거의 바로 구입해서 사용중입니다,
 
강변 테크노마트에서 현금박치기로 130인가 135에 삿었네요,
 
현재 사용은 --호주--에서 하고있습니다
 
제가 글 올린 이유는 지금 노트북이 문제가 있어서 최대 환불 을 바라보고 있구요..
 
문제점으론,
 
가끔 동영상 보다보면 지직지직 (테이프 늘어난것처럼 30~1분정도)
 
메인보드에서 전자음 발생 ( 삐~삐~[아주작게] 들리지만 방에혼자있으면 크게들림 )
 
가끔 터치패드가 맛이 가서 지멋대로 클릭질 ( 재부팅시 말끔히 사라짐;;)
 
노트북을 사용하다가 잠시 일이있어서 덮어놓을경우, 덮어놓은 시간이 1시간정도 길어지게 되면
 
다시 노트북을 사용하기위해 열었을 시에 화면이 안들어옴;; (이짓저짓해도 안들어옴 강제로 재부팅해야 원상복귀;;)
 
★가장 큰 문제점
 
밧데리 충전이 100%되어있어도 충전잭을 꼽지 않으면 컴퓨터가 켜지지않음, 충전잭을 끼워서 컴퓨터를 켯을때.
 
다시 충전잭을 빼면 컴퓨터가 꺼짐.. 말 그대로 노트북이아니라 데스크탑이 되어버림..
 
이러한 이유들로 최대는 환불을 바라보고 있는데요
 
월요일에 서비스센터에 전화할 예정인데, 어떻게 말해야 최대한 이득을 보고 서비스 받을수 있을까요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