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연말정산에 대해 뭐좀 여쭈어봅니다.
게시물ID : economy_1244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cLuB
추천 : 0
조회수 : 464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5/05/26 16:52:02
2014년 1월 1일부터 ~ 2014년 5월 31일까지 직장다니다가 6월1일에 퇴사했는데요 근로소득신고서 작성할때,
모든 세금납부한거나 현금영수증, 카드사용내역, 보험료납부내역 등등을
 2014년1월1일부터 ~ 2014년 5월까지 납부,사용한것들만 신고서에 적어야 하나요?

아니면 2014년 1월 1일부터 ~ 2014년 12월 31일까지 사용한것 전부를 적어야 하나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