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는 쉐보레차량이 출고 받은지 하루만에 주행중 시동꺼짐과 동시에 시동이 다시 걸리지 않는 현상으로
차량교환 요구하니...
"호갱님~ 소비자 규정에 나와있지 않으니 해드릴수 없어요~ 그냥 타세요~" 하더니....
이번엔 르노삼성에서 차량 인수받자 말자 차량하부 점검하니 곳곳에 녹이 쓸어있어서 차량교환요구하니...
"호갱님~ 안전상에 문제 없으니 전혀 문제 될게 없어요~ 그냥 타세요" 하네요...
진짜 대한민국 소비자는 호구로 전락한듯...
쉐보레야.... 르삼아....
현기가 그런다고 너네까지 그러면 안되지...
너님들도 현기랑 똑같이 놀면서 너님들 판매 안나온다고 대한민국은 현기 공화국이네~ 마네~ 하지말고
지금 현기가 주구장창 까일때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줄수있는 정책으로 시장을 공략하란말야!!!!
너네도 알고 우리도 알다시피 차 한대 가격이 애들 껌값도 아닌거 알어~
차 한대 바꿔줄때마다 손해가 크다는거 아는데~ 대신에 너네는 그만큼 잠재적 고객을 확보하는거야!!!
잠재적 고객을 확보하는데 그 정도 비용은 감수해야지~ 시장점유율 올리는데 그 정도 투자도 못하냐????
이런데 돈쓰는건 아까워하는데....그래놓고 광고는 잘만 찍어 대더라....
물론 비용 대비 단기적인 실적은 광고가 크겟지... 하지만 그건 한계가 있어...
당장 눈앞에 보이는 영업이익만 생각하지말고~
잠재적 고객층을 확보해서 장기적인 시장점유율을 높이는게 더 큰 이익이지 않니???
하긴... 너네는 글로벌기업이니... 이 조금만한 시장엔 관심도 없겟지만.....
르노삼성 관련기사
http://www.consumernews.co.kr/news/view.html?gid=main&bid=news&pid=319936 저번에 올렸던 쉐보레 관련기사
http://news.kbs.co.kr/economic/2012/06/11/248589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