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올림피크리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신을 만나다.
게시물ID : soccer_12458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좋은연인
추천 : 2
조회수 : 2126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4/10/08 12:46:53
academy-internationale

OL의설립과커져가는명성은여러젊은외국인(중국, 한국, 노르웨이, 룩셈부르크, 스위스) 선수들이 Tola vologe에합류할수있는기회를제공한다. 19살의한국선수김신의리옹선수로서의첫걸음에집중해보자.

김신, 시도를기회로만들다.

그는그의인생에서좋지만짧은15일간의한번의시도를위해프랑스Rhône과 Saône로떠났다. 그이후김신의이력에새로운전개가펼쳐진다. 19살전북현대의소속인이선수는자기자신을증명해냈다. 마침내그는 2014년 7월 18일에사인한 2년간의계약서로최소 2016년 6월까지 Tola vologe에서그의모험을계속해나가게되었다. 계약이후 2달조금넘는시간이흘렀다.  새로운나라, 도시문화에적응하고다른스타일의축구와새로운팀동료들에게적응하기위한시간이었다. 게다가몰리에르에서의언어수업에서그가보여준놀라운발전은그의배움에대한목마름을해소시켜주었고한국인들이프랑스어를배우는데얼마나큰어려움이있는지를아는그의프랑스인교수에게깊은인상을남겼다.

리옹팀의유니폼을입고내딛은그의모든첫걸음은장래가유망하다. 이한국인공격수는 8월말있었던친선경기에서팀 U19와함께 PSG 팀을상대로 3골을기록했다. 그는그레노블을상대로 9월에치뤄진프로데뷔전으로정식임용되었다. 그러나이새로운리옹선수는훈련을받기전작은출혈로인해서그의도약이잠시가로막힌상태이다. 그의재발견된능력과함께, 한국대표팀은U19카테고리의10월아시아컵에서젊은선수들과동남아시아선수들선발에참여할예정이다. 챔피언인한국은일본, 중국, 베트남에맞서명성을지켜낼것이다. 김신은프랑스예르지방의 CFA  환영식뒷날인10월 5일리옹을떠나합류할것이다.

김신에게하는세가지질문(OLTV)

OL과의계약은 ? – OL과의계약은선수로서큰영광입니다. 저는항상제능력을보여드리고발전시키고싶다는생각을했습니다. 저는이곳에오는것에주저하지않았습니다. 저는이것이큰기회임을알았고전북팀에게도좋은선택일거라생각했습니다. 정말1초도주저하지않았고테스트에통과하기위해서제가할수있는최선을다했습니다.

적응은 ? – 첫주는, 전에한번와본적이있었기에어떻게진행되는지를알고있어큰어려움이없었습니다. 새로운모험을시작하는것, 코치님께제가하고싶은것들을보여드릴수있다는생각에잔뜩들떠있었습니다. 보다좋은준비를위해푹쉬었습니다. 언어적인장벽도저에게는크지않았습니다. 제가아는몇몇단어들로농담을던지며친구들을사겼습니다. 다른사람들과보다나은소통을위하여언어를배우고싶은열망이큽니다.

시즌데뷔는 ? – 한국에서의데뷔는힘들었습니다. 저는공을잡는기회를많이갖지못했고깊이침투해들어가기가힘들었습니다. 왜그랬는지는모르겠습니다. 파리를상대로 3골을기록했을때, 그경험은저에게다시금자신감을주었고저를많이일으켜주었습니다. 저는제가할수있다고, 성공할수있다고되뇌었습니다. 저는 2년이긴시간임을압니다. 저에겐발전할수있는시간이있습니다. 저는이곳에프로팀의선수로뛰기위해왔습니다.



http://www.ol-korea.com/2014/10/02/ol-academy-kim-shin/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