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캐릭터별 운영법 2
게시물ID : overwatch_1246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잠깐만요잠시
추천 : 2
조회수 : 343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6/06/19 18:45:57
옵션
  • 창작글
메이
 
-상대를 개빡치게 만드는 역활입니다. 라인하르트 주변을 빙빙 돌면서 얼려보세요! 아마 울면서 제발 이러지 마세요 하는 라인하르트를 보게 될겁니다.
 
-화물 시동을 꺼버리게 만드시면 됩니다. 화물 정확히 앞자리에서 짜증나게 앵겨보세요. 당신을 잡으려고 라인 방패 앞으로 튀어나가는 놈들이 픽픽 쓰러져 나갈 겁니다. 좁은 길목에서 하실 수록 효과는 배가 됩니다.
 
-메이는 1대1이 강합니다. 지랄맞은 생존력과 지랄맞은 물대포는 상대의 전의를 상실시키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섬광탄을 맞기 전까지만 입니다. 골목대장은 따로 있으니 함부로 나대지 마세요.
 
-단, 너무 생존력을 믿고 깝치시다간 한조의 눈먼화살에 죽어버릴수도 있습니다. 피통 250은 상당히 두꺼운 편이지만 또 완전 두껍다고 하기엔 애매합니다.
 
위도우
 
-잘쏘세요.
 
-위도우는 상대 저격과 힐러만 잡아도 1인분 포탑까지 다 때려부수면 2인분 하는겁니다.
 
-킬 잘내면서 계속적으로 궁을 돌려줘야합니다. 궁 썻다고 방심하지 마세요. 미니맵이 없는 오버워치 특성상 상대 위치를 꾸준히 확인하지 않으면 쥐도 새도 모르게 트레이서년이 '저기 뭐봐?' 이지랄하면서 머리통에 구멍을 낼겁니다.
 
한조
 
-위도우랑 다릅니다. 잘쏜다고 잘안맞습니다. 기도가 필요합니다.
 
-위도우랑 장거리 교전에 들어가면 당신이 백프로 불리합니다. 당신은 중세시대부터 전해진 고대 병기이기 때문에 바람을 극복하지 못했기 때문이죠. 그래서 당신은 자연에게 기도를 드리면서 화살을 쏴야합니다.
 
-따라서 중거리 교전에서 그 장점을 살릴 수 있습니다. 김병장에게 화살을 한번 먹여보세요! 나선로켓이 날라올겁니다. 하지만 당신에겐 바람신의 가호가 있기 때문에 이길 수 있습니다.
 
-겐지년은 2단 점프되는데 이새낀 왜 못하는지 모르지만 쓸데없이 벽타면서 뿅뿅 질도 할수있긴 한데. 잘 안처맞고. 잘하는 위도우는 기다렸다가 두더지 새끼마냥 얼굴 내밀면 구멍을 내버리기도 하니까 주의하세요.
 
-한조충과 한조의 차이점은 용의 눈물 봐라!입니다. 적절한 위치에 음파화살로 꾸준히 적을 체킹해주세요. 이거라도 안하면 진짜 개쌍욕 먹습니다. 아니 그냥 픽만 해도 팀 분위기가 짜게 식으면서 경력직 한조를 찾는 거지같은 사회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팅팅이 화살은 좁은 곳에서 쏘면 잘맞는 편이지만 놀랍게도 좁은 곳에서 쐇다고 다 처맞진 않습니다. '잘 맞는 편' 이라는 겁니다. 대신에 솔져나 맥크리한테 맞으면 한방에 갑니다. 처맞는 데미지+팅화살 뎀이 동시에 박히면서 골로갑니다.
 
-궁은 그냥 잘 처맞는 애들한테 쏘세요. 바스티온이나 토르비욘 포탑같이 확실하게 짤라버릴 수 있는거라도 짤라야합니다. 그리고 늑대한조 꼭 사세요. 좆간지니까.
 
바스티온
 
-두두둗두두두둗 전원 처치! 하이라이트 바스티온 두두두두두두두둗
 
-미개한 보병새끼들! 내가 지금 전차를 끌고 가서 모조리 쓸어버리겠어!
 
-끝입니다. 그냥 적 저격 범위에 안들어가고 어디 짱박혀서 거점을 조용히 보시다가 상대가 우라아아아아아 하면서 돌격해오면 절륜한 기관총으로 싸그리 제압을 해버린 다음 도망치는 패잔병은 기갑의 힘으로 추격섬멸하시면 됩니다. 단, 위치가 들통날 경우 폭탄 해체반들이 당신을 찾아올겁니다. 그땐 침착하게 '우리 맥크리는 뭐하냐. 트레이서랑 겐지 존나 우리 기지에서 사는데'이 한마디만 해주시면 됩니다.
 
정크렛
 
-한조랑 비슷하게 눈먼 폭탄으로 골로 보내는 정크렛입니다.
 
-서든하실때 각폭 좀 쏴제꼇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잘 때려박을 수 있습니다.
 
-건방진 놈들이 근접을 하면 쉬프트+우클릭을 써보세요. 그 건방짐이 사라질겁니다.
 
-직격으로 맞추는 실력까지 갖추면 장거리전을 제외하면 근중거리 교전에서 질 새끼가 없습니다. 대신 드럽게 안맞습니다.
 
-궁을 굴릴 때 리퍼마냥 상대가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굴려주셔야합니다. 짬이 찰수록 죽이는 타이어가 죽는 타이어가 됩니다. 잘하는 라인은 그냥 화염강타로 처리해버리니 정말 주의하셔야합니다. 굳이 대박 노릴 필요도 없고 적 탱커나 힐러를 처리할 수 있다면 무조건 터트려주세요.
 
토르비욘
 
-포탑 본체 아닙니다. 포탑 윌슨도 아닙니다. 캐스트 어웨이에서 주인공도 결국 마지막엔 윌슨 버리잖아요. 윌슨! 윌슨!! 이지랄해도 결국 자기가 죽을 순 없으니 배로 돌아갑니다. 포탑 수리하다가 죽지마세요. 포탑 위치가 아군에게 보호 받기가 힘들다면 과감하게 포기하셔야합니다.
 
-평타 있습니다. 심지어 졸라 쎕니다. 포탑 근처로 나대는 새끼들 있는데 윌슨! 윌슨! 이지랄하면서 포탑 수리만 하시는 분들 계신데 평타로 같이 쏴보세요. 개다리 스텝 처밟던 김병장이 갑자기 픽 쓰러질겁니다. 참고로 대못발사기 데미지는 맥크리랑 똑같이 '70'입니다. 약간 휘어지는 단점이 있지만 포탑 근처까지 온 적이라면 휘어지는걸 걱정할 필욘 없습니다. 산탄의 경우 발당 15로 확 떨어지니 정말 초근접전이 아닌 이상 그냥 좌클릭이 개꿀입니다.
 
-방어구가 은근히 막강합니다. 75라는 체력 피뻥은 정말 말도 안돼는 사기 능력입니다. 시메트라 누나까지 있으면 자그마치 피통이 100이 추가증가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꾸준히 써주세요. 이것만 잘쓰면 윌슨 없이도 혼자서 다 해먹을 수 있습니다.
 
-초고열 용광로는 상대가 죽창! 하면서 미친듯이 밀고 들어올때 써주시면 됩니다. 갑자기 당신의 포탑이 바스티온 싸대기 치는 화력을 과시하면서 라인이고 뭐고 사그리 녹여버릴겁니다. 단 너무 애끼지마세요. 그냥 파라가 나와 윌슨을 노리고 궁을 쓴다. 저격이 없어서 저걸 떨굴 방법이 없다하시면 그냥 과감하게 써주세요. 궁 교환이라고 생각하시면 별로 어려울 것도 없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