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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DSL 4강 경기후 방송 탄 영웅맵
게시물ID : starcraft2_1249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네모
추천 : 0
조회수 : 650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0/12/30 22:42:39
기대..하시는 분들은 없을거라 물론 생각합니다.
간단합니다, 밀리맵에서 영웅만 추가된 버전입니다.

근데 여러가지 버그 및 문제점이 되게 많아요.

그리고 애초의 기획의도가 영웅을 킹왕짱쎄게해서 영웅의존도를 좀 높이자 라고했는데
너무 높아서인지 하이테크유닛따윈 안나오고 영웅으로만 처음부터 끝까지 플레이하는 경향이 많음

그래서 영웅의 의존도를 대폭 낮출까 생각중입니다.

체력이나 공격력을 대폭낮춰서 일반유닛보다 쪼금 더 쎈정도로 하고,
대신에 레벨업시에 주어지는 혜택을 좀 줘야죠

스텟을 찍는다던.....가 근데 이러면 너무 RPG가 되버리는거같아서 그냥 공격력이랑 방어력, 체력정도로만
올리는게 좋을듯
대신에 공격력,방어력,체력중에 선택해서 올릴수있게..면 좋겠네요
그리고 스킬 추가하면서 워3처럼 일정렙이 되면 배울수있는 궁극스킬도 만들고..

뭐 이것저것 생각해놓은건 많습니다

문제는 이제 그걸 갤디터로 얼만큼 구현하느냐가 문제지요. - 여기서 갤디터는 스타2 에디터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막상 뜯어보니까 무지막지하네요

그래서 덕분에 갤디터 공부도 따로 하고있슴둥 ㅡㅡa
모델추가나 수치조절정도는 쉬운편인데 이제 스킬편으로 넘어가면 많이 복잡해집니다

트리거부터 가장 큰 문제인 행위자(갤디터 다루시는 분들은 행위자만 꿰도 갤디터의 60%는 이해했다고 이야기합니다. 트리거는 나머지 39.9%정도)까지..

이펙트도 바꿔야하고 뭐 이것저것 많긴한데,..

일단은!!! 그래도 언젠가 여러분들한테 선보이는 그날까지 화이팅할께요





ps. 몽몽맘님 죄송해요 현존하는 영웅맵은 저만 방 만들수있어요 비공개맵이라 ㅡㅡ;
    생각같아선 공개로 돌리고싶은데 역시 아직 남들한테 보일만한 맵이 안되서 꽁꽁 싸매두고있답니다.
    영웅맵 완성되면 그때 공개로 돌릴께요~ 


그럼 다들 빠빠숑

ODSL 플다리그는 에로님과 코라타노님의 결승으로 진행되고, 브론즈는 아직 4강입니다.
놀라운건 제가 4강이라는거임. 믿을수없는일~

ODSL 끝나는 시점..정도로해서 팀 인비테이션도 진행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릴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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