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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이가없네...
게시물ID : freeboard_12499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뱉어맨
추천 : 0
조회수 : 80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05/01/03 09:31:21
망할 이누야샤 나가 뒤져라...!!!! ㅡ.ㅡ^

 

루피 바주카한방에 뒤질 새꺄..!!

 

조또 재미없는 만화는 왜 보냐?? 눈 썩네... 

 

이누는 버려.. 원피스봐..

 

이누야샤처럼 하나하나 생각없이 만든 장면이랑 차원이 다르다...

 

알간??? 사혼의 구슬 다 모으면 거기서 용나와서 소원들어주지???

 

 

 

어디서 삼류만화 뺏겨가지고.. 설정도 그게 뭐냐.. 스케일도 꼬지고..

 

일본 전국시대에 요괴가 어딧냐.. 개구라 까지마 니기미 앰창 새끼들아..

 

 

이누야샤처럼 쓰잘데기 없는 캐릭터가 아니야

 

 

나루토, 원피스나 봐라.. 그거 본다음 이누야샤 봐봐... 뭔가 느끼는게 있을꺼야..

 

괜히 인기끌라고 순정만화처럼 만들고 있어..

 

 

만화에서 가장 큰 죄악은 독자들을 지루하게 만드는 것이다.. 알겠냐.. 지루하고 재미없는 어디서 본듯한 애송이 만화 처보지좀마..

 

그리고 어디서 불법스캔한거 처 보고있어... 만화책좀 사서봐라 

 

한국만화 얼마나 좋은거 많니??? 이런게 애니메이션으로 나올정도면 한국만화들 다 애니메이션으로 나왔겠다.

 

물론 기술력이 없어서 그렇지...

이누야샤에 명대사 뭐있냐... 어디서 들어본거만 수두룩하고... 나루토, 원피스... 뭔가 느끼게 만드는 명대사가 많거든???

인기끌려고 별짓다해요... 스토리도 엉성하고 캐릭터 구성관계도 그렇고.. 왜 만들었니??

 

철쇄아는 왜 그러냐?? 

검을 1개 쓰는거랑 1도류는 다르다.. 그런데 이누야샤는 뭐냐? 검도 휘두르기 만 하고 

나락의 요괴는 그리기 귀찮아서 다 뱀으로 했니?? 대충대충 그리지좀 마라..

좋은 스토리는 이런거다... 참고해라..

 

스토리 만들기 



성공한 소설의 플롯 패턴 


▷ 주인공은 큰 곤경에 처하게 된다. 

▷ 주인공은 곤경을 해결하려고 하지만 더 큰 곤경에 빠져들게 된다. 


▷ 주인공이 곤경을 해결하려는 과정에서 복잡한 문제들이 야기되며 최악 
의 사태를 불러오게 된다. 


▷ 주인공은 어려움에 부딪히고 상처와 좌절을 겪으며 변모하게 되며, 그 
변모로 인하여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한 깨달음을 얻고 행동을 취하 
게 된다. 결과는 실패와 성공으로 나뉘어지나 독자는 해피엔딩을 선호 
하는 경향이 있다. 





찰스 브라케트의 "시나리오 십훈"에 적용한 8가지 스토리 만들기 



▷ 한줄로 표현할 수 있는 주제를 가져라. 

쓰고자 하는 주제를 작가가 명확히 파악하고 있어야 한다는 얘기다. 거창한 
주제를 가지고 있더라도 작가가 한줄로 그 주제를 표현할 수 있도록 많이 
생각하고 다듬으라는 말이다. 아무리 좋은 주제와 소재를 가지고 있더라도 
머릿속에 있는 것은 내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단지 그것을 표현해 내었을 
때만이 자신의 것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 스토리는 신문의 기사가 될 수 있는 내용이어야 한다. 

짧은 머릿기사지만 그것을 보고 본기사를 보고 싶은 충동이 생겨야 한다. 독 
자에게 직접적으로 관계가 깊고 평범한 이야기를 써야 한다. 보는 사람 자신 
이 스토리 상의 어떤 인물과 같은 입장이 되었을 때, 그 인물의 행동이나 말 
에 공감할 수 있다면 독자는 만족해 할 것이다. 



▷ 사건이 평범하지 않을 때에는 평범한 배경을 잡아야 하고, 평범한 사건일 
때에는 평범하지 않은 배경을 골라야 한다. 이것은 등장인물의 직업이 배경 
과 밀접한 관게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래서 등장인물의 직업과 성격이 
정해지면 스토리의 반은 완성된 것이나 다름 없다고 보는 것이다. 



▷ 장소에 대해서는 충분히 묘사되어야 한다. 

장소가 주제로 직결되며, 스토리 전개에 꼭 필요하다. 



▷ 중심인물을 끝까지 등장시켜라. 



▷ 스토리와 사건에 따라 인물에 변화를 주어야 한다. 

처음부터 끝까지 변하지 않는 성격의 인물이 주인공이라면 극적인 갈등이 반 
감된다. 



▷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만나는 것을 피하라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많이 등장시키면 이야깃거리가 줄어들며 
갈등이 아니라 무미와 건조만 있기 때문이다. 



▷ 작법이라는 것에 신경을 쓰지 마라. 



독자가 끝까지 읽게 만들기 



▷ 첫머리에서 승부는 결정된다 

신인작가의 99%는 소설의 첫머리에서 주인공을 가혹할 만큼의 역경 속으로 내 
던지려 하지 않는다. 만일 첫 시작에서부터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한다면 

제 1장의 마지막까지라도 독자를 끌고 갈 수 있겠는가? 



▷ 잇달은 난관으로 주인공을 몰아가라 



이러한 역경은 주인공이 처한 상황을 더욱 악화시키는 것이어야 하며 역경은 
항상 앞의 사건에서 필연적으로 파생된 것이어야 한다. 



예) 상원의원 암살 혐의를 뒤집어쓰게 된 톰은 당황해 체포되기 전에 도망을 
친다. 그는 교외에 있는 제시카의 집으로 알리바이 증언을 부탁하러 간다. 그 
러나 거기서 톰은 제시카의 시체를 발견하게 된다. 돌연 경찰차의 사리렌 소 
리가 들려오고 경찰의 눈에 띈 톰은 두사건의 살인범으로 몰리게 된다. 



▷ 우연의 일치는 피하라 



곤경은 항상 주인공이 취한 행동의 결과에서 나오고 그전에 있었던 일의 귀결 
이어야 한다. 또한 거듭되는 곤경이 등장인물의 어리석음에 기인되어서는 절대 

안된다. 



▷ 마지막 곤경은 최악의 것이어야 한다 



주인공의 상황이 더 이상 나빠질 수 없다고 독자들이 생각할 때 작가는 주인공 

이 초대형 폭탄급의 마지막 곤경을 맞도록 해야 한다. 


▷ 결말이 재미없으면 실패작이다 



결말 부분은 첫 장의 실마리 못지 않게 중요하다. 왜냐하면 독자가 소설을 읽고 

난 뒤 잊지 않고 머리에 되새기게 되는 것은 바로 마지막 장면이기 때문이다. 
결말은 필연적이지 않는 한 주인공의 패배를 독자들은 좋아하지 않으며 온갖 곤 

경과 사건들이 정당화 될 수 있는 현명한 결말이어야 한다. 끝이 가까워 오면 

소설진행의 속도를 올려주는 것이 좋으며, 주인공의 문제가 해결된 후에는도 얘 

기를 질질 끌어나가는 것은 좋지 않다. 



▷ 소설의 각 단어, 문장, 단락 및 장은 작가가 대상으로 하는 독자층을 분명히 

정해야 한다. 



▷ 일정한 시간 내 즉, 작품 속에서 해결해야 하는 갈등을 주인공이 풀어 보여 

줘야 한다. 



▷ 계속 읽어나가면 흥미있고 극적인 또한 중대한 사건이 벌어질 것이라는 기대 

를 직접적으로 독자에게 불러 일으켜야 한다. 



▷ 명백한 목표에 이르러 주요 동기를 독자가 도중에 알아채지 못하도록 하면 
독자의 흥미유지에 도움이 된다. 



▷ 한 장이 끝날 때 다음 장을 빨리 읽어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도록 유도하면 

독자의 흥미를 지속할 수 있다. 



▷ 믿을 수 없는 사실을 독자가 믿도록 설득시킨다. 



▷ 소설의 유형에 따라 어떤 소재를 택하느냐가 독자의 흥미를 유발한다. 



▷ 일반적인 생활, 인물, 예술 등에 대해 새롭게 독특한 의견을 제시하므로써 

독자들이 흥미를 갖게 한다. 



▷ 작중인물의 성격을 생생하고 개성있게 묘사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스토리 상의 대사를 만들 때 유의사항 





▷ 대사는 항상 스토리의 방향에 맞게 흘러가야 한다. 

▷ 대사는 말하는 인물에 적합한 언어를 사용해야 한다. 

▷ 대사는 매력적이어야 한다. 매력적이라는 것은 뉘앙스가 있고 감각적인 멋, 

맛, 함축성, 유머가 있어야 한다. 

▷ 대사는 명확하고 간결해야 한다. 그것은 짧은 문장이 긴 문장보다 극적 가치 

를 갖기 때문이다. 그리고 방언 사용시에는 액센트가 원형과 꼭 같지 않아도 된다. 

▷ 화려한 문체를 쓰지 마라. 

▷ 강조 외에는 반복하지 마라. 

▷ 무의미한 말을 쓰지 마라. 

▷ 절대로 필요하지 않는 한 독백은 삼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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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쓴놈 아카야샤시카마룬지뭔지(최명진)

진짜 어이가 없군요 참나...

이놈 진짜 열받게 하는군요-_-

ㅈㄴ 이누야샤 진짜욕합니다-_-

어이가없군요.. 앞에는 원피스 나루토를 보라고 하면서,

한국에니메이션권하는군요-_- 어이가 없어서 참나..

나루토,원피스도 일본만환데...

이놈 지금 아이피추적해서 주소,전화번호 거의다 찾았습니다

이초딩 같이 족치러 갈분 017-582-1382이게 안되면 010-3455-7673으로 전화주세요 

이초딩은 스케일이라는게 뭔지도못그리고 스토리도 못쓰는 주제에 존나깝침 호로쉑-_-

그리고 누가 초딩싸움에 어머니를 겁니까? 싸가지 없는놈..

그럼 떠서이기면 자기 어머니가 창년?

참 어이가없군요..

참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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