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롯데월드 사고 - 현재에선 가장 신빙성이 높은 글
게시물ID : humorbest_12518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외인9단
추천 : 65
조회수 : 2497회
댓글수 : 3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06/03/07 17:20:22
원본글 작성시간 : 2006/03/07 12:14:21
(방제이탈) 지금 롯데월드 아틀란티스서 사람 떨어졌어요..  
 저희 집이 롯데월드 옆인데, 제가 펜시점 같다가 롯데월드 석촌호수 지나가는데 갑자기 옆사람이 악 하고 소리질러서 옆을 쳐다보니까 아틀란티스 커브 돌때 사람이 튕겨져 나왔어요.. 튕겨져 나오면서 옆에 돌뿌리 같은데 좀 밖은거 같은데.. 사람들이 구조대에 전화하고 소리쳤는데.. 10분 지나서야 롯데에서 사람이 오더라구요.. 같은 기구 탔던 친구들이 내려서 애기할때까지 롯데월드 측에선 몰랐나봐요.. 하여간 바로 구했으면 그나마 좀 괜찮을텐데.. 구조대가 안 오는데 너무 속이 타더라구요. 아주머니들 계속 소리치시고.. 친구들이 와서 막 발 동동 구르고 소리치고 그러면서 호수에 들어갈려고 하니까 사람들이 막아서 못 들어갔는데 25분쯤 지나니까 구조대가 왔는데 사람만 엄청 오고 아무도 물에 안 들어가는거에요.. 30분 지나니까 한 두사람 물에 들어가던데.. 이미 죽었겠죠?? 시체가 안 뜨던데.. 석촌호수가 엄청 넓거든요.. 어떡해요.. 지금 사람들 엄청 모여있는데.. 사람 떨어지고 난 뒤에도 한 2번더 기구 운행하던데.. 근처 자이로 드롭은 제가 집에 올떄도 운행하고.. 아틀란티스가 한 번도 안 타봐서 모르겠는데 어쩃든 되게 위험해보이거든요.. 커브 도는 부분이 호수에 있는데 밑에 아무 철조망도 없고.. 근처에 구명조끼나 보트 같은것도 없더라구요 
........................................

네이버도 아니고 작은 포털사이트에서 네이버 기사가 올라온 시각 7시보다 한시간빠른 6시에 다급하게 올라온 글입니다. 이 글도 해당 사이트에서 지워져서 네티즌들이 왜 지워졌냐고 글을 마구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에선 기사가 올라온 시각보다 이전의 이 글이 가장 객관적이고 사실이라 봅니다.

25분에 구조대 도착 30분에 구조시작.. 시체가 안 뜬 것도 맞습니다.
사람 떨어지고 나서도 운행. 기사가 올라올때도 계속 운행..
호수위에 철조망이 없고 구명조끼나 보트가 없었다는 것도 기사와 일치하는 부분입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