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제가 화가나는건 님들의 양심입니다 오유에서 댓글들 보면 남을까기전에 자기자신이 깨끗한지를 봐라 라는 댓글은 항상 추천먹더군요 그래서 한번 써봅니다..
님들은 정말 안전운전 양보운전 하십니까? 끼어들기 신호위반 급하실때 규정속도 다지키십니까? 그리고 택시이용할때 아저씨 늦었어요 빠리좀가주세요 뿌잉뿌잉 한번 안하셨나요?? 택시는 서비스직이죠? 근데 운전 좆같이 한다 라고 하시는분들 음식점 가서 왜음식 안나와요!!!?? 성질냈는데 그래도 아줌마가 너는 말해라 나는 음식에 자부심이 있으니 늦게 나갈거야~ 하면서 개무시하면 아량으로 넘어가주셨나요? 택시기사도 뒤에서 빨리빨리를 외치는데 저는 손님의 안전과 평화를 위해서 규정속도를 지킵니다 라고 하면 아량으로 넘어가 주실건가요??
그리고 오늘 도로너무 평안해서 좋다 하시는분들 잘생각해보세요 과연 택시기사 때문인지를 오늘 버스 택시 지하철 만 운행하고 일반 자가용들 운전 금지 때리면 택시기사들끼리 칼치기 하면서 운전 합니까? 도로가 뻥뻥 뚫려있는데?
저는 오늘 아버지한테 그냥 택시도 한100일 파업해버자고 하고 싶더군요 진심 파업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그럼 님들 늦잠안자고 늦게까지 술안먹고 대중교통 끊기기전까지 집에 들어갈테니 길거리에 사람이 없으닌까 당연지사 치안도 해결될것이고 그래도 술잡수시는 분들많을테니 대리운전 기사들은 때돈을 벌겠네요 그때가선 대리들 운전 좆같이 한다 라고 하시지나 마세요 왜 술먹는데 차를 끌고 가서 대리를 부르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