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제 유벤투스 선수들 입니다. 짧은 선수 후기 입니다.
게시물ID : fifa3_1254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그때
추천 : 2
조회수 : 1534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3/08/02 16:17:14
유벤투스.jpg


처음에 유벤투스 올스타팀 맞추느라 줄라탄, 폴센, 크리시토, 발자레티 등이 포함되어 있었는데 왠지 선수관리에 보여지는 출신팀이 유벤투스가 아닌 것들이 거슬리더군요.... 그래서 과감히 유벤투스 소속이 아니면 팔아버렸습니다. (그래도 줄라탄은 못팔았네요...순위경기하다 멘붕올때 써야 할 것 같아서...^^;;)
그래도 07카드가 나오면서 중급정도의 스쿼드는 맞출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제 선수들 체감 후기입니다. (참고로 제 손은 애자입니다...ㅠㅠ)

CF
07 델 피에로 : 델피에로 존에서의 zd는 정말 최곱니다. 골문 상하단 구석으로 쏙 쏙 꽂힙니다. 그리고 반대쪽에서도 약발이 3인데도 불구하고 zd가 잘들어가는 느낌이 듭니다. 허나... 우리 알레옹은 그것만 좋습니다... zd만 좋아요...ㅠㅠ

ST
07 트레제게 : 처음에 12줄라탄을 쓰다가 바꿔서 그런지 몰라도 써보다가 멘붕온적이 한두번이 아니였네요... 상대편 펠라이니 한테 어깨로 툭 밀리니까 막 구르고 있고 줄라탄 썼을때는 무조건 넣었던 골들도 골문옆으로 다 비껴가고.... 능력치는 준수한데 왜그런지... 멘붕이 오더군요... 그러다가 순위경기 2대2를 제팀으로 하는데 다른 사람이 쓰는데 오지더군요... 비비기도 장난아니게 잘하고 쐈다 하면 다 들어가고... 결국은 제 손이 애자더군요... 그래도 지금은 어느정도 익숙해지니까 평균이상은 해주는 것 같습니다.

CAM
07 티아고 : 준수합니다. CAM에 두니 공격쪽에서 커팅 플레이가 아주 좋더군요. 세컨볼을 잘 가져오니 공격찬스가 많아집니다. 중거리슛도 안뜨게 잘 차구요. 그리고 상당히 많이 뛰어주는 것 같습니다.

LM
07 카모라네시 : 그냥 평범합니다. 팬심으로 쓰고 있습니다. 크로스는 잘 올리는 것 같더군요. 커팅도 평범, 중거리도 평범, 패스도 평범, 모든게 평범 평범... 그래도 중간은 해줍니다..ㅎ

RAM
12 마르키시오 : 미친놈입니다. 정말 미친듯이 뛰어다닙니다. 지금 우리팀 RAM 인데 RB와 RCM도 얘가 같이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LDM
12 비달 : 두번째 미친놈입니다. 중원부터 수비까지 모든 구역을 뛰어다닙니다. 정말 커팅도 최고구요. 공격성향도 high로 되어 있길레 처음에는 수미자리 비워놓고 뻔질나게 올라가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그다지 많이 올라가진 않더군요.

RDM
12 아사모아 : 세번째 조금 미친놈입니다. 얘도 많이 뛰어다니는 것 같습니다. 비달이 커팅못하면 얘가 다 커팅해 놓더군요. 원래 이구역에 07 폴센을 썼는데 폴센만큼은 못하는 것 같더군요.

비달, 폴센 더블 볼란치 조합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둘이서 중원과 수비지역을 다 해집어 놓습니다. 폴센이 세비야소속이라서 이번에 팔아 버렸네요... 더블 볼란치 쓰시는 분들은 폴센, 비달 조합으로 써보세요. 얘네 둘은 미쳤습니다. 저는 언젠가 09시즌이 나온다면 폴센은 꼭 살 겁니다.

LCB, CB, RCB
10 키엘리니, 12 페루소, 12바르찰리 : 저는 피파를 할때 수비는 큰키를 봅니다. 넘어오는 헤딩만 잘 따주면 된다고 생각하거든요. 왜냐하면 수비라인에선 수미애들, 즉, 미친놈들 둘이서 비비기며 태클이며, 스위치 플레이로 다 해주기 때문이죠. 그래서 유벤투스 애들 찾다가 이 3명의 조합이 젤 좋아서 지금 쓰고 있네요.
키엘리니는 원래 12키우다가 이번에 10으로 바꿨는데 아직 랩이 작아서 그런지(많은 경기도 못해봤고) 별 차이를 못느끼겠네요. 남들이 헤딩이 더 좋다고 하는데 12도 헤딩 잘해줘서....
바르찰리, 페루소는 준수 준수 합니다~ 페루소는 한 5카 정도는 달아줘야 쓸만한 것 같습니다.(5카 쌉니다. 50만에서 100만 정도 사이면 살 수 있습니다.) 원래 포백에서 LB를 쓰다가 쓰리백으로 바꾸면서 CB로 쓰는데 CB에서의 활약이 훨씬 좋은 듯 합니다. 헌데 공격성향이 높지도 않은데 중앙까지 잘 나가더군요...(비달보다 더 많이 올라가는 듯 하네요, 그래도 얘가 올라갈때 비달이 다 커버해주네요)

GK
07 부폰 : 아직 많은경기를 못해봐서 좋은지 어떤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근데 뭐 골기퍼는 제가 느끼기에는 전부 비슷 비슷 하더라구요... 12부폰 쓰다가 팬심으로 비싼돈 주고 샀습니다.. 지금은 EP가 너무 없어서 후회 중입니다. ㅡㅡ;; (그놈의 트레제게 강화때문에, 1+1만 3번 실패했네요, 결국은 지금 다시 1카로 만들어 놓고 돈 모으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짧은 선수 후기였습니다.
유벤투스는 노장들이 많으니 주전들 평균나이가 33세나 되네요...ㅡㅡ;; 저 중 3명은 언제 은퇴할까 조마조마 하고...ㅎㅎㅎ 카숙모께서는 이제 코치 전환 하신다던데...ㅎㅎㅎ
제가 원래 선수들이 많이 뛰어다닌 걸 좋아하는데 영혼의 투톱 둘이 조금 문제이긴 하드라구요... 공격수를 요래조래 바꿔봐도 저 둘이 없으면 왠지 게임이 하기 싫어져요. ㅎㅎㅎ 팬심으로 아자아자 해야죠...ㅎㅎㅎ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