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유님이랑 싸우시는분 보셔용
게시물ID : religion_125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사라코너
추천 : 0
조회수 : 304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1/02/06 06:58:06
ㄹ새ㅓㅍ// 글쓴이에게..
이쯤에서 나도 처음 글을 왜 쓰기 시작했는지 생각났는데
신을 과학적으로 증명하라는건 신을 믿지 않고 과학을 믿는사람 입장에서 말하는거고
신은 [믿음으로써의존재] 굳이 과학적으로 증명할 필요가 없다는것은 신을 믿는사람쪽에서 말하는거
즉, 어느쪽이 맞다 틀리다라고 말할필요 없이 서로 의견차이일뿐이지요 믿는게 다르니까.
그런데 개독을 까는 이유는 [어렸을때 기독교 안믿으면 개로 태어난다고 한 슈발목사 포함] 다른 단체나 특정인들에게 피해를 준다는거지요. 예를들자면 얼마전에 오유에 떳던 동영상인 모든 사찰이 불타게 해주시옵서서 라는 말을 한 목사와 수천 교도들. 얼마나 어이가 없습니까? 비록 종교는 다르지만 불이 나길 바라다니요?? 그리고 안믿는사람과 지나가는 사람에게 예수믿어야 천국갑니다 아니면 지옥갑니다 이러면 얼마나 기분이 나쁘겠어요 아침부터 출퇴근 통학하는 사람들한테.
개독을 욕하는 너네나 개독이나 똑같음 <- 이부분이 이러한 이유로 잘못됬다는 겁니다.
개독이 아닌 선한 믿음으로 선한 행동을 하는 착한 종교인들은 개독이라 욕먹을 필요 없습니다.
진정 개독들은 욕먹어도 싸다고 생각해요.

살인마들이 살인을 저질렀는데 그 살인마를 욕하는 너네나 살인마나 다를게 뭐냐? 라고 하면 좀 황당하겠죵??

이건 님을 개독이라고 생각해서가 아니라 애초에 글을올릴때 심기 불편할수 있는 문장이 표현되었기 때문에
쓰는 글이랍니다.

한쪽편드는건 아니지만 글만봤을때는 그런생각이 드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