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배달의 민족이 이번 국내 광고제 대상을 받았다고 하는 기사를 보고
게시물ID : gomin_125738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ZmZqb
추천 : 6
조회수 : 412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4/11/12 11:21:58
배달의 민족
스타트업으로 시작해 스타트업의 희망이 된 기업
근무하고 싶은 회사 1순위로 꼽힐정도로 자유롭고 활기찬 회사
사업은 승승장구
그들이 하는건 배달대행앱
 
근데 궁금한건
배달의 민족이 성장하면서
그들의 고객인 배달업계는 같이 성장했는가?
우리는 일주일에 한번 시켜먹을 치킨을 두번으로 늘렸는가?
 
닭집의 부흥기인가.
라는 생각이 듬
 
개인적으로 그냥 놔둬도 치열한 시장에
생산자와 소비자 사이에 마케팅이라는 거품을 통해 유통망을 늘렸다고 밖에 생각이 안듬
소비자들이야 편하닌깐 우리는 좋지 라고 하지만
생각해보면 거기에 나가는 수수료는 어차피 다시 소비자들에게 돌아오는 법
 
직원들에게 좋은 회사인것은 맞지만
이게 올바른 서비스인지는 모르겠음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