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한국:미국 경기후 ESPN 1050 라디오 방송에서의 멘트
게시물ID : humorbest_12586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Cool~
추천 : 42
조회수 : 2784회
댓글수 : 2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06/03/15 09:49:58
원본글 작성시간 : 2006/03/15 08:58:45
-이제서야 wbc에 관심갖게 되구 토머넌트 스탯을 살펴본사람은 홈런과 타점1위를 하고 있는 lee가 미국팀의 lee라고 오해하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른다. 


-한국팀은 같은 지역에 자라 같은 고등학교팀에서 뛴 선수들도 상당수 포함되어 있다. 그만큼 팀웍이 좋을텐데. 미국은 같은 팀원끼리도 아마 신경전을 벌일것이다 


-맞다. 아마 데이먼과 베리텍..둘이 서로 인사할때 좀 불편해할지도. 모르겠다. 


-정말로 당신이 보스턴레드삭스 열혈팬이라면 지터가 타석에 들어섰을때 잘하라고 진심으로 응원할수 있겠느냐? 


-보스턴팬이라도 애국심이 있다면 이번 wbc에서 지터를 응원할수도 있을것이다 하지만 데이먼이 타석에 들어섰을때는 데드볼맞고 부상당하길 바릴지도 모르는 일이다 


-가난한 메이져리그 같은 팀은 이승엽과 에이로드중 둘중에 누갈 선택하겠냐..라고 말하면 지금 상황에선 차라리 이승엽을 선택할것이다. 


-당연한 말이다 에이로드 한명 영입할 돈이면 저 한국국가대표 선수들 전원 영입해서 팀하나 꾸릴수도 있는데. 


-한국 국가대표팀 로스터중에서 상당수가 병역의무를 아직 하지 않았구. 이번에 wbc에서 좋은 성적을 올리면 병역의무를 면제해주는걸로 알고 있다. 


-그점이 지금 스프링캠프에서 뛰는듯한 모습을 보이는 미국팀보다 훨씬더 강한 정신력으로 한국팀이 뛴 이유도 되지 않을까? 


-만약 미국선수들도 이번에 wbc에서 우승못하면 모두 이라크로 보내버리겠다고 하면 아마 wbc전경기를 콜드게임으로 이기며 우승할지도 모르겠다 


-그런 규정이 있었으면 아마 에이로드는 도미니칸 대표팀으로 지금 wbc에 참가하고 있을것이다 


-만에 하나 서재응이 선발투수로 wbc결승전에서 미국을 9이닝 완봉승으로 이긴다면 메츠 단장은 해고될지도 모른다. 


-wbc에서 서재응이 8회까지 미국팀을 무실점으로 막고 koo가 9회를 세이브시킨다면. 정말로 메츠팬들은 당장 시위에 들어갈것이다.(메츠단장에게 화낸다는뜻) 

출처 : 인조이재팬에 어느 한국분이 해석!! 

모두 이라크로 보내버리겠다~ 부분 넘 웃기네요. ㅋㅋ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