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REA 풀플래티넘을 키우고 있어요.
동게인데.. 물고기 가끔 올라오길래 저도 올립니다^^
RREA풀플은 모든 바디색이 하얀것이 특징입니다!
사진 남길께여.
1. 최고로 잘 나온 왕언니 사진!
아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암컷이 이렇게 꼬리가 이쁜건 드뭅니다^^
2. 위 왕언니와 신입 아가와 찍혔어요~
왕언니 꼬리가 나이가 들어 녹아 있네요~ 현재는 용궁갔습니다.ㅠ 작은 아이는 배쪽 지느러미가 길죠~ 스왈로우가 발현됐다 라고 합니다~
3. 그리운 왕언니의 베스트 사이드 샷!
살짝 지느러미가 녹기 시작하는게 보이네요. 배는 알이 들어찬것 같습니다~! 허나 왕언니는 1년동안 저와 함께 있으면서 치어(새끼) 1마리 만을 보여주고 몇일전 이별했습니다.
신기하게.. 왕언니가 낳았던 새끼 1마리 제 어항에 마지막 수컷까지 총 두마리가 같은날 3시간차이로 저와 이별했습니다. (저는 팔지느러미라고 부르는데.. 그 부분까지 흰색이 발현 됐었던 종어 였는데..ㅠ)
4. 그래서 새로이 어항을 뒤집었습니다! (달팽이 폭번과 이끼폭번, 그리고 물상태가 안좋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장비가 추가 되었습니다. 살균기 인데.. 살균기 동영상은 아래 있습니다^^; 살균기가 돌고 난 뒤라 좀 뿌옇습니다.
(이끼포자를 잡아주고, 병원균을 죽이기 위한 장치 입니다.)
그리고 남은 암컷 8마리를 위해 수컷을 물색하였습니다. 원하는 객체가 찾기 어려워 어렵게 입양 하였네요.
분양자분도 오유인이셨어요~ 서로 닉넴은 모릅니다. ㅎㅎ;
새식구와 함께한 동영상 첨부하며, 분양자분께 입양 후기를 대신할께용^^;
완벽한 하렘모드로 다시 시작 합니다! (암컷이 11마리, 수컷이 2마리.. )
너무너무 사랑하는 아이들아.. 부디 건강하게만 지내다오!!
PS 혹시 같은제품 쓰시는분 계실까봐 남깁니다. (저도 오늘 찾은 기능!)
혹시 이 자동 LED등을 사용하시는분 계실까요?
저는 이 제품 모든게 다 좋은데 한가지 걸리는게 있었습니다.
문라이트라고 해서 밤시간에는 자동으로 푸른색 LED가 들어오는데요.. 그게 너무 밝아요!!!!!!
조절하는 방법을 어디서도 못찾고 1년간 사용했는데!! 오늘 알았습니다.
1. 물 온도 설정 메뉴로 갑니다. (자동 FAN 동작을 위한 물 온도 설정)
2. 위, 아래 버튼으로 조작 하시고 잠시 기다리세요
3. Setting OK! 가 뜨고 원래 화면으로 돌아가는 순간! "아래" 버튼을 누르세요!
4. 그럼 문라이트 밝기 설정이 가능합니다!! ㄷㄷㄷㄷ
끝을 어떻게 하는건지.. 내용도 뒤죽박죽..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