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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보다 빠른 내일 업데이트
게시물ID : cyphers_12659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이능
추천 : 1
조회수 : 742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15/09/30 18:02:10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10월 1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10월 1일 패치 노트



* 광대 라이샌더가 PC/APC로 등장합니다.

ㄴ 라이샌더의 캐릭터팩을 테라샵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EC-R, EC-S, EC)

ㄴ 테라샵에 라이샌더의 코스튬이 추가됩니다. (수트 로맨스, 아이비리그)

ㄴ 달러샵에 라이샌더의 코스튬이 추가됩니다. (수트 로맨스, 아이비리그)

ㄴ 라이샌더 오리진 코스튬이 추가됩니다.

ㄴ 라이샌더 관련 도전과제 및 칭호가 추가됩니다.

ㄴ 라이샌더의 전투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전투 아이템은 공성전 종료 보상, 근성 게이지, 부스터, 합성 시스템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ㄴ 라이샌더의 BGM이 추가됩니다.

ㄴ 라이샌더의 캐릭터 칼럼이 추가됩니다.

ㄴ 그랑주화 상점에 라이샌더의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ㄴ 은행원 다이무스의 전투 아이템 대여소에 라이샌더의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ㄴ 쥬크박스에 라이샌더의 BGM이 추가됩니다.



* 등급 별 선택형 부스터, 선택형 캐릭터팩, 선택형 에이스박스에 캐럴이 추가됩니다.

* 캐릭터 적응팩 상품 판매가 종료되며, 테라샵에 조커클럽 골드(30일) 상품 판매가 재개됩니다.



* 9월 17일 업데이트 시 선 적용되었던 탄야의 밸런스 수정 사항이 공식전에 적용됩니다.

 ▶ 9월 17일 패치노트 바로가기


* 카를로스

ㄴ 해당 내용은 선 적용이 불가능한 사항으로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기본 스탯 변경

 - 치명타가 증가됩니다. (57% → 60%)

 - 근거리 방어력이 증가됩니다. (6% → 9%)

 - 원거리 방어력이 증가됩니다. (11% → 14%)

ㄴ 트위스터 드릴(L)

 - 쿨 타임이 감소됩니다. (0.7초 → 0.55초)

 - 적을 밀어내는 힘이 증가됩니다. (500 → 650)

 - 선 딜레이가 감소됩니다. (0.05초 감소)

◎ 개발자 코멘트

카를로스는 빠른 기동성과 접근이 용이한 스킬 구성으로 초반에 높은 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장 개편 이후 전반적으로 후반 전투의 비율이 높아져 초반의 장점 대비 후반의 효율이 크게 떨어지는 부분이 있어 기본 스탯을 증가시키려 합니다.

트위스터 드릴은 강한 경직을 줘 적을 밀어내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판정과 연계 면에서 효율이 높지 않다고 판단되어 전체적인 성능을 증가시키려 합니다.



* 캐럴

ㄴ 신규 캐릭터의 밸런스 변경 사항은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빙판길 주의(R)

 -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250 → 350)

◎ 개발자 코멘트
빙판길 주의는 한 번의 조정 후 공격력이 성능에 비해 과하게 낮아진 것으로 보임에 따라 다시 공격력을 일정량 증가시키려 합니다.



* 브루스

ㄴ 해당 내용은 선 적용이 불가능한 사항으로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맹수의 응징(SL)

 - 사거리가 증가됩니다. (250 → 350)

 - 기간틱 베어(E) 시전 상태에서 사용 시 사거리가 감소됩니다. (350 → 230)

ㄴ기간틱 베어(E)

 - 기본 지속 시간이 감소됩니다. (15초 → 13초)

ㄴ 유니크 아이템 조정

 - '황혼의 풍채'(머리) : 맹수의 응징(SL) 사거리 증가율이 감소됩니다. (15% → 10%)

 - '뜨거운 맹세'(링) : 기간틱 베어(E) 지속시간 증가량이 감소됩니다. (9초 → 6초)

 - '뜨거운 맹세'(링) : 기간틱 베어(E) 쿨 타임 감소율이 증가됩니다. (레벨 당 2% 감소 → 레벨 당 4% 감소)

◎ 개발자 코멘트

맹수의 응징은 궁극기의 사용 유무에 따라 전진거리에 따른 성능 차가 심하며, 궁극기 상태에서는 넘어지지 않는 특성을 가짐에 따라 짧은 쿨타임 대비 높은 효율을 발휘하고 있어 전체 성능을 조정하려고 합니다.

기간틱 베어는 시전 이후 브루스가 넘어지지 않으며 피격 시 지속적으로 방어력과 히트 리커버리가 높아지는 변신형 궁극기입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궁극기 사용 후 집단 전투에서의 장악력이 과하게 높다고 보여져 기본 지속 시간을 감소하려 합니다. 더불어 뜨거운 맹세 아이템의 높게 책정된 지속 시간을 낮추되, 쿨타임 감소 효과는 높임으로써 아이템 간의 균형을 잡으려 합니다.



* 드렉슬러

ㄴ 나선창(LR)

 - 공격력이 감소됩니다. (1타 당 공격력 : 0.5(100) → 0.45(90))

◎ 개발자 코멘트

드렉슬러는 긴 사거리를 이용한 강력한 원거리 공격과 빠른 연사력으로 아군을 지원하거나 먼 거리의 적을 공격하는데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도록 설계된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근접전에서도 나선창으로 인해 너무 높은 대처능력 및 공격력을 보이고 있어 피해량을 낮추려 합니다.



* '극.한.알.바.' 곰 인형 코스튬의 머리 부분 텍스쳐가 보다 자연스럽게 개선됩니다.

* 인 게임에서 200건의 채팅 히스토리가 채워질 경우 이후 20건의 채팅 히스토리가 새로 추가될 때마다 랙 현상이 발생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카를 날아오르나연?


브루스는 이왕 기본 성능을 올리고 궁극기 성능을 내릴거면 하울링도 손봐주면 좋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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