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야만분들에게 주니마사의흔적과 빙벽 비교입니다.
게시물ID : diablo3_12663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신한
추천 : 2
조회수 : 1773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3/05/19 16:07:47

 

경매장에서 빙벽을 힘290으로 검색후 그중에 힘보석이 박혀 있는 것과 현재 제가 착용하는 주니마사흔적과의 비교입니다. 빙벽이 힘 활력 모저 모든면에서 주니마사흔적보다는 낫습니다. 하지만 그 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다음은 모저가 없는 대신 힘활 수치가 조금 높은 주니마사 흔적과 빙벽과의 비교입니다. 모저가 없기 때문에

피해가 감소 부분에서는 손해이지만 공격력과 생명력에 있어서는 오히려 더 올라갑니다.

다른데서 모저가 충분하시다면 힘활 스텟이 높은 주니마사 흔적을 착용하시는것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이 글은 빙벽보다 주니마사 흔적이 더 낫다 라는 주장을 하기 위해서 쓴 글이 아닙니다.

아이템 세팅에 있어서 정답은 없다라고 생각합니다. 주니마사의 흔적을 통해서도 세팅이 가능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딜을 올리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택은 극힘이 달린 (구) 주니마사의 여정(공속6%) 을 착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구 주니마사를 착용하면 모저 활력이 모두 내려가기 때문에 다른 부위에서 모저와 활력을 충분히

확보하실수 있는 분들만 착용가능합니다.

 

그래서 이곳에서 말씀드리는 것은 신 주니마사 신발입니다.

 저같이 굳이 다른데서 활력 모저를 확보하지 않아도 쓸수 있는 모저 주미나사 흔적이나

모저만 다른데서 확보하면 쓸수 있는 스텟 주니마사 흔적 등을 고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결론:빙벽도 좋지만 주니마사 흔적도 고려해볼만하다. 이게 제 글의 주장입니다.

 

ps: 그리고 빙벽보다는 주니마사가 가격대가 좀더 싼것 같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