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mabinogi&no=126879 저격글 주소
뷰글라스님 일단 나눔 받는 구원활은 잘쓰구있습니다
저격내용 요약 - 지인낭농 허브털이범(저)을 저격.
지인의 낭농에서 허브 캐라고 다른 사람한테 아이디를 공유(친추)시킴
※글을 읽기에 앞서 냉정하게 생각하시고 비공을 주신다면 닥반보단 의견을 써주세요.
1.허브를 여러번 털렸다
제가 허브 캔건 그 날 한 번 뿐이였습니다. 아 두 번일 수도 있네요. 왜냐면 22시에 캐서 12시 넘어가서 리셋 후 다시캤으니깐요.
뭐 증거가 없어서 해명을 못하는데 정말 한 번 캤습니다.
캔 건 맞지만, 여러 번 캤다는 증거 또한 그 분도 없으시네요. 정말 한 번 캤습니다
2.지인에게 허브 캐라고 소개해줬다.
마비하다 알게된 같은 뉴비분이 있었는데, 그 분은 누구랑 이야기하는 걸 좋아하심. 그래서 메시지보내기로 대화하다가 나 있는 곳에서 같이 얘기하구 싶다해서 허브서리중이라 다른 사람 낭농이니 오라 했습니다.
같이 얘기하려 부른거지, 허브 서리 아이디 소개 아닙니다.
일단 여기까지가 저격글 반박이 되겠네요
아래부턴 제 개인적 생각입니다
1.서리 또한 컨텐츠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 제한같은 게 있을 필요가 없죠. 거래를 해서 친추가 되어있었고, 낭농에 가서 캤습니다.
제가 뉴비라 몰랐어요. 와 같은 이런 말 하기 싫은데, 어떤 게임인지 모르겠지만, 농장 서리하는 3D게임(믹키유천인가 했던 게임) 있지않아요? 그거랑 같은 줄 알았을 뿐입니다. 그리고 서리가 잘못된 건가요? 컨텐츠라 생각할 뿐입니다
2.허브를 물어내라?
그 분께서 제게 개인쪽지를 했고 님이 잘못했죠? 그럼 허브 캔거 다 물어내요. 라는 말이였습니다.
제가 캔 수고를 왜 주나요? 컨텐츠를 이용한 것 뿐인데.
그 후 차단하니 신고했으니까 아이디 정지당해보라는 협박이였습니다.
지인들에게 상담해보니 그런게 왜 신고대상감이냐고 할 뿐이여서 무시했습니다
3. 뷰글라스님께 묻습니다. 아니 마게여러분께 묻습니다.
그 지인이 오유인인가요? 왜 마비노기 내 문제라면 문제랄 것을 '오유'에 가져와 제게 망신을 주시는거죠?
오유인이라면 그 사람이 글을 썼을 터.
뷰글라스님 님이 들고올 문제가 아닙니다.
그리고 그 글에 동조한 여러분 서리로 털린사람은 오유인이 아닌데 왜 이런 글을 제가 쓰고 있어야되나요?
사기꾼이라면 저격 당해 마땅하지만, 전 순수하게 서리를 컨텐츠로 보고 했을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