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어준이 연애한데요..^^
게시물ID : sisa_12697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아빠1호
추천 : 5
조회수 : 730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1/10/28 13:51:46


‘나꼼수’ 김어준(43) 총수의 연인이 동갑내기 드라마 작가 인정옥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인터넷 라디오 ‘나는 꼼수다’(이하 나꼼수)의 김어준 딴지일보 총수는 평소 라디오 등지에서 종종 애인이 있다고 말해왔지만. 상대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다.
그러나 최근 ‘나꼼수’의 인기가 절정에 오르고 김 총수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연인에 대한 입소문도 빠르게 퍼졌다. 특히 이달 초 서울 장충체육관 앞에서 진행된 ‘나꼼수’ 팬사인회에 김 총수가 인정옥 작가의 손을 잡고 동행하면서 두 사람이 연인 사이임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지난 2004년 인 작가가 ‘아일랜드’를 끝마친 직후 당시 김 총수가 DJ를 맡았던 CBS 라디오 ‘저공비행’에 게스트로 출연해 인터뷰를 하면서 가까워지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연인관계로 발전해 몇년째 좋은 인연을 맺고 있다. 김 총수는 자신이 진행하다가 최근 폐지된 MBC 라디오 ‘색다른 상담소’ 등에서 자신의 이혼 이야기 등을 털어놓으며 ‘돌아온 싱글’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인정옥 작가는 양동근과 이나영의 열연으로 화제가 된 2002년 MBC 드라마 ‘네 멋대로 해라’와 이나영.김민준. 현빈이 출연했던 ‘아일랜드’(2004년) 등으로 큰 인기를 끌며 마니아팬을 거느리고 있는 스타 작가. ‘아일랜드’ 이후 차기작이 없었던 인 작가는 내년 드라마 ‘비차’로 다시 안방극장에 나설 전망이다.
김 총수 역시 작가로 인기다. 김 총수가 주요 정치이슈에 대해 김어준 특유의 언어로 이야기한 책 ‘닥치고 정치’는 한국출판인회의가 종합한 10월 마지막 주 종합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조성경기자 [email protected]


===================================================================================

홍반장님 이제 어준이 부러워하기 없기에요..ㅋㅋㅋ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