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밍이 지루해서.. 갓 만렙을 찍으신 분들이 일반적으로 보유하게 되는, 100~200만 골드 사이로 셋팅을 해봤는데, 생각보다 잘 뽑혀서 올려봐요.
총 170만 골드 정도 들었는데, 전부 즉구로 구매했구요, 추가적으로 테스트한다고 구매한 반지 하나, 신발 하나 더 산 가격을 빼면 약 150만 골드 정도로 맞췄다고 보시면 될 것같아요.
갓 만렙 찍으셨는데, 템을 어떻게 맞춰야할지 모르겠고 현질을 하기는 꺼려지시는 분들껜 도움이 되지 않을까...하고 생각해봅니다.
총 스펙은 아래와 같아요.
디피는 건달+궁딥 10만 내외, 체력은 4만 조금 넘고, 모저도 약 450 가까이, 방어도도 4000 가까이 맞췄어요.
절제가 하나도 없는게 함정이긴 하지만
테스트 해본 결과, 4단은 절제가 하나도 안모자라고 한번도 안죽고 잡아졌구요~
5단은 한번인가 두번인가 죽었을때 빼고는 절제가 크게 모자라는걸 느끼지 못하면서 사냥이 가능하긴 하더라구요.
템들이 대부분 저민첩으로 구성되어있고 비교적 방어 밸런스가 나쁘지 않게 맞춰져 있어서(가령 인나 2셋에서는 모저 활력을 하나도 안챙겨서)
나중에 업그레이드 하실때도 부담을 적게 느끼실 것같구요, 보석도 다 온전한 사각으로 돼있어서 보석만 바꿔주셔도 꽤 스펙이 많이 오르실듯해요.
아이템 상세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밑에 2개는 추가로 구매한 장화+반지.
반지에서 생명력 %가 많은데 가격대비 디피가 제일 잘 올라가는 것들 고르다보니 의도치 않게 이렇게 됐네요ㅠ
이건 템 업글하시면서 다른 부위에서 활력 챙기고(가령 머리 보석을 업글한다든가, 인나 2셋에서 활력을 추가해주신다든가하는 방법으로요) 빼주시면 될 것같아요.
아래는 구매내역.
솔직히 입찰로 사는게 훨씬 싸게 고스펙의 템을 살 수 있는건 맞긴한데, 갓 만렙찍고 파밍해봐야지!하시는 분들이 짧게는 몇시간, 길게는 하루 이상씩 기다려서 템을 구매하시기엔 너무 지겹잖아요ㅠㅠ 그래서 모두 즉구로 맞췄어요.
파밍 테스트는 아래와 같은 스킬로 했으니 참고해주세요.
3단정도로 낮게 도실땐 아마 어추가 필요없지 않을까 싶지만, 가능하면 넣으시는게 절제 관리가 더 편하실 거구요.
절제가 모자라다 느껴지시면 도약을 빼고 다른 스킬을 넣으셔서 사냥하셔도 좋아요. 전 제가 구나악사다보니, 도약없으면 답답해서 못하겠더라구요ㅠㅠ
마지막으로 지금 이 저가 셋팅 템들은 다 나눔할 생각이에요.
제가 언제 시간이 더 날지는 모르겠지만, 오늘 저녁 9시까지 댓글로 '배텍 및 전정실 링크'를 달아주신 분들 중에 제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기준으로 판단해서 가장 필요(?)해보이시는 분께 오늘~내일 안으로 친추드리고 나눔해드릴게요~
근데.. 요즘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적어서... 과연 이런 초저가 셋팅템이 필요하신 분들이 계시기는 할지 모르겠네요ㅠㅠㅠㅠ
되팔이하기에도 다들 너무 저가템들이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