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이 아니고 이런 일은 처음이라 어째해야 할 지 몰라 오유에 급하게 글 올려봅니다ㅠㅠ
제목 그대로 모르는 사람이 제 사진을 자신의 카스에 올려 카카오톡 다중 프로필 사진으로 보이게 해놨습니다.
남자친구의 핸드폰을 보다가 이 상황(?)을 알게 되었습니다.
남자친구가 지금 단기로 일을 하고 있는데, 거기 같이 일하시는 한 분(40대 남성)이 남자친구에게 여자친구 사진 좀 보여달라 했답니다.
남자친구는 일하면서 잘 지냈던 아저씨였기에 그냥 아무생각없이 저랑 남자친구랑 함께 찍은 사진 몇장과 제 셀카 한장을 보내줬는데
보내준 사진들 중 제 셀카를 자신의 카스에 올려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에 뜰 수 있게 해놓았습니다.
근데 이 사진을 올린 시점이 남자친구가 제 사진을 보내준 당시가 아닌, 그 분이 근무도중 다른 근무지로 이동하셨다고 하는데,
그때 근무지이동과 함께 제 사진을 올렸다고 합니다.
화난 남자친구가 그 분에게 제 사진을 지워달라 카톡을 보내봤지만 확인도 안하더랍니다.
그게 벌써 한달 전 입니다. 제가 확인해보니 아직도 제 사진이 버젓이 올라와있고, 정말 남자친구가 보낸 카톡메세지는 확인도 안했더군요.
이런 일은 처음이라 기분도 이상하고 여기에 제가 글을 잘 쓰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일단 현재 카카오스토리측에 문의를 남겨놓은 상태이고, 신고가 가능한 부분이라면 사이버수사대(맞을까요?ㅠㅠ)에 신고로 하려하는데
그 절차나 방법을 잘 모르겠습니다ㅠㅠ
일단 그분 핸드폰 번호와 이름을 알고있고, 카스 화면도 캡쳐해 두었습니다.
혹시 아시는 분은 도움 좀 주시길 바랍니다ㅠㅠㅠ...하..정말 기분이 너무 나쁩니다..
(그 분이 근무지로 이동한 이유가 근무자들 사이에서 불쾌한 일들이 많았더랍니다. 소소한걸로 사기? 치기도하고..
혹시나 제 사진으로 뭐 별 더러운 말들은 하는거 아닌지 심히 걱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