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제가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키튼카르마 산거 취소 했는데 그냥 왔다고 글을 올렸는데..
오늘 카카오 고객센터 연결부터가 힘들었어요
12시 40분쯤에 전화 했는데 5분이 넘도록 연결이 안되더라구요
12시~2시는 점심시간이라길래 아 전화 받는사람 몇 없나보다 하고 끊었죠
2시 넘어서 다시 걸었는데 와 ㅋㅋ 연결만 10분 걸렸어요
근데 상담사분이 이런 경우 처음본다고 자기들쪽엔 송장도 안뜬다고 판매자한테 연락해보고 다시 저에게 연락 준다고 하시더라구요.
알겠다 하고 기다렸는데.. 방금 전화 와서는.. 판매자가 저보고 배송비 내라고 했다네요
취소요청은 갔는데 자기들이 취소요청은 바로 바로 확인을 안한대요.
배송요청만 실시간으로 본대요..
근데 제가 월요일에 주문해서 수요일 저녁에 받았거든요..
당일에 바로 확인해서 물건 보내면 보통 월요일에 출발해서 화요일에 오지 않나요?
이때까지 대부분 택배사들이 그랬거든요
제가 취소를 늦게 한것도 아니고 주문한지 14분만에 취소를 했는데
취소 확인도 안하고 물건을 보내놓고 저보고 배송비 내라니 정말 어이가 없더라구요
상담사분도 자기가 더 어떻게 못하겠다며 저한테 판매자 전화번호 알려주면서 직접 배송비 딜을 하래요 ㅋㅋㅋ
제 잘못은 아무것도 없는데 ㅋㅋㅋ 왜 제가 스트레스 받으며 제 시간을 써야할까요
짜증나네요 ㅋㅋㅋㅋ
회사 동료는 그냥 써야할거 같다고 하는데 쓰더라도 기분 좋게 못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