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빈차털이를 당햇습니다.
게시물ID : law_1273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짱구를안말려
추천 : 0
조회수 : 465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5/05/08 09:31:02
빈차털이 당해보신분 계신가요
제가 2,3,4 일중에 빈차를 털렷어요
그 사실을 오늘에야 알앗구요
가방이 사라져서 제가 어디서 잃어버린줄 알앗는데
차를 털어간걸로 결론이 나왓거든요
차키를 차안에 떨궈서 스마트키이기때문에 문이 안잠귄 상태로 방치해논사이에 누가 털어간것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생각하게된 확실한 원인은 가방이 사라졋고 , 오늘보니 저금통도 없더군요.
그리고 실내등을 제가 아예 안건들이는데 어제밤에 야간주행을 하다가 불이 다 꺼져잇길래 이상하다 생각해서 불을 키긴 햇습니다
알아보니 지문인식도 가능하던데 ㅠ 범인이 확실히 만진부분이 앞뒤 실내등인데 제가 한번씩 켜면서 만지긴 햇는데
잡을수 잇을까요. 주변 cctv도 확인을 해봐야겟지만 주변에 cctv가 잇는지 없는지도 모르겟습니다.
일단 출근을 해서 퇴근후 경찰서를 가야하는데. 경찰서를 방문해야될까요. 조금큰 파출소를 가도 상관없을까요.
지금까지 사라진 물건은 30만원대 메신저가방과, 가득차잇던 저금통 , 핸드폰 보조충전기배터리 , 선글라스 , usb가 사라졋구요
제가 차를 좀 창고같은 식으로 쓰는관계로 없어진게 더 있을지도 모릅니다..
잡을수있겟죠.............cctv가 없고 지문인식도 안되면..답없는건가요 .. 다른건 몰라도 가방은 선물받은거라. 꼭 찾고 싶어요 정말.
그리고 만약 잡앗다는 가정하에 어떻게 조취를 취하면 되나요.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그리고 파출소에는 전화를 햇더니, 털린지 오래됐다면서 아쉽다는 식으로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제가 출근한 상태라 퇴근후 파출소방문후 사건접수를 하라던데, 파출소를 가도되나요? 아니면 좀 멀더라도 경찰서를 찾아가야하나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