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화,화무십일홍의 몬스터데미지 상승.
화무십일홍- 다운된 적에게 히트시킨다면 띄우기 (연계력 상!승!),유일하게 공성력이 쏠쏠한 스킬로 공성계수 변경
반월 -1 정해진 한 손에서만 사출되게 제발저ㅗㅁ
2 첫타에 한해서만 데미지 상승(1타만 맞추고 튕기지 못하는 상황을 고려), 여러번 튕기며 연계했을 경우 후속타의 배율이 줄어들어 총 딜량은 같게 설계
궁 - 쿨타임 소폭 감소,끝에 히트시킨 적이 있다면 궁이 끝날때까진 순간적으로 (개인)시야 확보
이정도만 되어도 1.6티어는 되지않을까요. 갠적인 생각으론 지금 2.2티어쯤이라고 생각하기때문에 0.6단계의 티어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