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dungeon_12774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미스티&로즈
추천 : 0
조회수 : 1357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2/07/16 12:46:49
적어도 그들의 안일한태도가말이죠
던파가망했다는데는
세가지를 뽑을수있습니다
고객센터
버그관리
약믿
먼저 고객센터는
성의가없기로 유명하죠
진짜 답변 전 한번도 못봣습니다
옆에 카온
카솟에는 지는 카온 고객팀은요
이년전이지만
ㅂ오류 신고를 했더니 제컴상태와 몇가지 이유를 들어주며
오류에대해 탐구했습니다
전 이게 넥슨인가 싶었어요
근데 던파보세요 인구관리를 그따구로해요
매크로 안쓴적을 본적이없습니다
찾아가거나 전화빵해야 그나마 하죠
고객을 그리대하는 회사가 흥한다?
그냥 초중딩빨입니다
버그
모 전술쓰는 거너의 마인버그는 년단위로
지나서야고쳐지고
남그플은 ㅂㅂ
아직 버그도많은데 무리한 시스템구축
버그때문에 떠나는 수도 많습니다
이를 테면 약믿미적용버그?
복구 안해준디요?
약믿
말이필요없죠
고객을 봉으로 보는데 망한다는 표현이아니면 뭐라할수있을까요?
잘생각해보셔야합니다
이번 대패치가 역전의 발판이지만
뚜껑을열면 정작 삼층밥일수있죠
유저들은 살리고싶어도 약믿내놓는 그들한테
망한다닌 표현도 잘준거같네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