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극히 예외적인 상황을 제외하곤
99.9프로 릭궁이 피터궁 상위호환이었는데
릭궁처럼 패치해준게 여러개 보이네요(잡불판정 릭궁과 같게, 차징시간에 상관없이 데미지 동일)
그럼 피터는 조금 더 판정이 넓고 한번에 다수를 잡을 수 있는 대신 깔아두기+매끄러운 콤보연계가 안되고
릭궁은 깔아두기와 매끄러운 콤보연계가 가능한 대신 한번에 여럿을 잡기는 힘들고 마를궁이나 탄야궁카운터는 힘들겠네욤
서로 장단점이 있게 돼서 다행이에여
그리고 히카 상향은...
고맙긴 한데...
솔직히 히카 멸자 없는 상태로 싸우면 어차피 코인이거든요
그때 힐킥이 4초인게 뭐 큰 영향이 갈 것 같지는 않고요(어차피 히카 - 불멸자 = 0)
립핑이 좀더 수월해질 것 같네욤
오히려 힐킥 판정 상향해준게 마음에 들어요
진짜 히카가 1:1 할떄 평타말곤 믿고 내지를게 없을 정도로 히카 스킬들 판정이 속터졌는데
힐킥 판정패치로 좀 더 근대응이나 원대응이 원활해졌으면 좋겠네여
그리고 히카 상향은 그냥 조커팀이 성의표시했다는 느낌이고
관짝 부수려면 멀었는듯...ㅇㅇ 애초에 그런 쪽이 문제가 아닌데
조커팀이 뭔가 고집부리는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