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갤럭시3 환불받을 방법 없을까요..동일증상으로 3회교품..
게시물ID : smartphone_1279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루돌푸우
추천 : 0
조회수 : 1361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2/08/28 09:54:24

지금 동일증상(계속 혼자서 재부팅되는 현상)으로 인해 교품 3번 받아 총 4대째 새 갤럭시s3 사용중입니다

이제 못쓰겠네요 진짜

제가 뽑기운이 지지리도 없는건지

어떻게 고르는것마다 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 

어제 삼성 상담원 연결해서 물어보니 

대리점에서 교품받은건 지네랑 별개이기 때문에 교품 몇번을 했던지 환불 못받는다 하더군요 

갤럭시 시리즈 처음 쓰는건데 실망도 이만저만이 아니고 

상담원 그 태도도 마음에 안들고 .. 

상담원 말대로라면 환불을 받기위해서는 교품을 몇십번을 받았어도 서비스센터에서 

동일증상의 수리기록 혹은 교품기록이 없다면 안된다는 말인데 .. 

이거 어떻게 방법 없을까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