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공격-이동or이동-공격스킬의 불리함이란...
게시물ID : cyphers_12807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포동씨유
추천 : 0
조회수 : 408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5/11/01 16:45:21

요즘 나오는 캐들은 이동이랑 공격모션이 따로취급이 되는데

이게 사실 엄청난 손해라는거...

대표적으로 자넷 자발레타...

이동-공격이라는 정말로 정직... 게다가 빠르지도않아...

근데 이게 왜 문제냐면 이동따로 공격따로 라서 엑셀이나 유니크의 성능이 후달립니다...

자넷유닠중에 자발레타 공격속도10%증가가 있는데 이건

이동속도는 증가안시키고 Z긋는 속도가 미묘하게 빨라집니다...

있으나 마나한유닠이죠 만약에 이동공격이 한타임이였으면

이동속도도 베는속도도 빨라져서 꿀유닠일텐데요

이동에0.5 베는데 0.5딜레이가 있다치고

다른캐릭은 이동베기 다하는데 딜레이가 1이라고 치면

그게 그거네 하실텐데

유닠으로 보면

이동0.5 베는데 0.45딜레이가 되고

이동베기 다하는건 0.9의 딜레이가 됩니다

둘다 공속10%증가라치면요


그래서 이번 루시의 선딜감소도 0.05초라 체감이 되려나했더니

역시나... 선딜이 눈꼽만큼빨라졌지만 정작중요한

점프이동 딜레이가 그대로라서 크게 와닿지않네요

차라리 전체공속을 5%증가시켰으면 체감이 팍됐을텐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