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면 모르겠는데 공식에서 셀렉 안하고 심지어 랜덤조차 안누르고 그냥 가만히 있는 사람들 볼때마다 팔다리 관절 꺾고 머리부터 떨어지게 만들고 싶어요... 바닥에 떨어질때 바닥에 닿은 표면적이 작을 수록 가해지는 충격이 더 크다고 들었거든요.
아니 내가 극방 제키엘이라고 하고 셀렉을 했는데 어떻게 4명이 아무것도 안누르고 가만히 있을 수가 있지???
심지어 그 결과는 4근 1원ㅋㅋㅋㅋ 얼척이 없어서 진짴ㅋㅋㅋㅋㅋ
저는 랜덤을 싫어하지 않습니다. 공식 랜덤해도 랜덤에 뭐가 있는지 말하면 그거에 맞춰서 나름대로 셀렉도 바꾸고 그래요. 물론 그런말 없이 랜덤 누르고 가만히 있는건 아주 질색합니다.
근데 랜덤조차 안누르고 대체 뭘 하는건지 그냥 가만히 있는 사람들은 질색 수준이 아니라 그냥 꼴보기 싫어요. 그럴꺼면 그냥 이겜하지 말고 지뢰찾기나 하라고 쌍욕하고 싶어요.
그리고 꼭 그런놈들이 입은 제일 잘털고 제일 못해요. 가스통 할애비들 보는거 같아요.
그리고 그놈들 때문에 조합은 늘 4근 1원, 5근, 5원 이딴식으로 불리하게 나와요.
심지어 아무것도 선택 안해놓곤 하는말이 "아 조합 극혐ㅡㅡ"
이보세요 님 때문에 조합이 이따위인거에요 님 때문에ㅋㅋㅋㅋ
진짜 저따위로 입털때마다 혀를 감자 깎는거로 표면 잘라내고 거기다가 레몬즙 뿌려버리고 싶어요.
제발 조커팀이 공식에선 아무것도 선택을 안하고 시작하면 패널티를 줬으면 좋겠어요.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렇게 아무것도 안누르고 그냥 대기탄 주제에 신명나게 입이나 터는 사람들에게 한마디만 할께요.
그것만 제외하면 모든 사퍼유저분들 사랑합니다.
결국 저도 사퍼 유저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