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블박 영상이 링크식으로 걸어야되서 사진 첨부했습니다.
새벽에 일이 늦어져서 마치고 귀가하는 중에 ㅠ_ㅜ 대항차가 전조등 안개등 올 HID라 눈뽕한번 맞고 ..
1초도 안된 사이에 발생해버려서 미쳐 멈추질 못했습니다.
순간 눈뽕의 영향인지 박스같은게 날라오는 것으로 보고 핸들을 우측으로 틀면서 급제동 하긴 했는데
박스라고 하기엔 소리가 너무 둔탁해서 비상등켜고 바로 내려서 확인해봤는데 범퍼가 깨지고 거기에 털이 끼어있었어요.
(범퍼에 금간건 대략 4cm 정도 되는 걸로 봐서 큰 아이는 아닌 것 같았어요.)
바로 블박 확인해보니 냥이였더라구요.
정차한 곳하고 사고지점하고는 대략 10m 정도 되었는데.. 가봐도 냥이는 없더라구요.
혹시 차량 하부에.... (ㅠㅠ) 있나 싶어서 찾아보고 찾아봐도 없어서 혹시나 많이 다쳤을까봐
동물병원 데꼬갈려고 오랜시간 주변을 찾아봤는데 보이질 않았어요.
그리하여 집에 와서 후방블박 (후방 블박은 차안에서 보면 너무 어둡게 나와서 잘 안보여요.) 을 사고 순간 1초뒤
부분을 보니 차가에 1차 충돌뒤 고냥이가 움크렸다가 다시 도로를 건너 가는게 찍혔는데요.
(운전석쪽 범퍼 하단에 부딪치고 다행히 차 밑으로 들어가면서 끌리거나 바퀴에 깔리진 않고 차가 지나갔어요.)
요놈 무슨 문제가 없을지 걱정이 됩니다.
오늘 일이 손에 안잡히네요...
어디가서 많이 아파하고 있진 않을까 걱정 입니다.
제 잘못을 정당화 하려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변명하자면 좌측하단에 보이는것이 시간이예요 ㅠ_ㅜ
1초라는 시간안에 반응을 못할만큼 나이를 먹지도 않았지만 너무 슬픕니다.
이런 경험 있으신 분 계신지 .. 차겔에 올릴려다 냥이라 혹시 더 잘아실 수 있지 않을까라는 마음에 올려봅니다.
냥이를 혹시 오늘 그 근처에서 찾을 수 있을지 너무 궁금합니다. (다쳤을테니 꼭 치료해주려구요.)
마지막으로 냥이야.. 미안해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