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에 배우인 인기 한류스타 장근석이 6월 28일, 가나가와 파시피코 요코하마에서 첫 공식 사진집 JangKeun-suk 1st.Official Photograph J Plus Series(7월 27일 발매)의 발매를 기념해 팬 500명을 초대한 공개 기자 회견을 실시했다(중략) 어제 일본 방문 시에는 공항에 800명이 집결해 장근석을 마중나갔다. 이것에 대해 <많은 팬이 마중나와 주셔서 사고가 일어날까 걱정이었습니다>라고 우려를 보였다.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계기로 단번에 브레이크 한 장근석은 <짧은 동안에, 이만큼 많은 분에게 사랑받고 붐이 되어서 솔직히, 조금 무서워요>라고 심경을 토로, <오늘도 호텔 앞 공원을 산책하고 싶었지만, SP나 스탭이 동행해서 내가 돌발적인 행동을 하면 화를 내거나 했습니다. 일본 방문하고 나서, 일본에서 가장 많이 들은 말은 '안 된다' '할 수 없다' '나올 수 없다'... 귀가 따가워요>라고 인기 스타의 고민을 밝혔다. 좋아하는 타입은 <여성스러운 타입을 좋아해요. 일이 바빠서 해외에 가는 일도 많기 때문에, 가만히 기다려 주는 사람. 내가 할 수 있으므로, 요리는 할 수 없어도 상관없습니다>라고 코멘트. 일본 여성에 관해 물어보면 <싫어요... 거짓말입니다, 너무 좋아요!>라고 장난기 가득 회답했다. <일본 분은 매우 여성스럽습니다.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 매우 아름답게 느껴져요>라고 이야기해, 일본어로 <솔직히 일본 여성은 정말 좋아합니다. 특히 당신이..!>라고 팬을 가리키자, 한층 더 큰 비명이 올랐다. 에너지를 주기 때문에, 팬을 <장어>라고 부르고 있는 장근석은, 최근 배운 단어인 <장어꼬치구이[蒲焼 ; 가바야키]>를 들어 <바람피면 가바야키로 만들거야!>라며 생긋(후략)
yuk***** 병신같아
yam***** 억지쓰는 스타일
bul***** 매력이 느껴지지 않아
dol***** 머리모양 짜증나~
wav***** 이 막걸리놈이!!!
anc***** KARA에 근석과 닮은 얼굴을 한 녀석이 없었던가!?
kim***** 남자들만 아이돌을 보고 비명지르면 재수없다는 소리를 듣는건 불공평하다고 생각한다!!
anc***** 근석.... 어느 부분이 좋은거냐 대체!?
tom***** 짜증난다...
tom***** 장어 꼬치 구이 ㅋㅋㅋ
cav***** 뭐야 이놈?
sid***** ....떠드는 이유를 모르겠다
non***** 후~~ 뭐야 이녀석은?
anc***** 근석 주연 CF인 <맛코리>는, 정말로 너무 많이 팔려 제품이 부족한 상태인가!? 어쩐지 수상하다(웃음)
red***** 이 사람에게도 기가 막히지만 꺄꺄 떠드는 일본인에게도 기가 막힌다.
aim***** 여성중에는 한국인의 반일 사상을 모르는 정신 나간 사람이 실제로 많군요. 유감입니다.
m_o***** 아 짜증나
ser***** 아무리 인기가 있었어도, 갑자기 일본 데뷔 싱글이 초동 10만장을 넘기다니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해.
coc***** 이제 됐으니까 얼렁 우리나라에서 꺼져!!
kar***** 니들 일 안하냐? 아직 화요일이야.
yot***** 한드라속 등장 인물, 이름을 기억할 수 없기 때문에 전혀 감정 이입을 할 수 없다. 따라서 좋은 점도 모른다.
mad***** 근의 코는 옆으로 퍼져 보인다. 매력적이지 않아.
yuk***** 언동을 보고 있으면 기둥서방 같은데. 이런 녀석에게 왜 꺄꺄 하는지 이해가 안간다.
ino***** 하지만 본심은 일본인이 싫은거겠지? 본심을 이야기 해라!
b19***** 방사능 오염이 심각해지고 있는 지금, 연예인을 따라다닐 때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미량이라도 영향을 미치는 방사능의 무서움을 모르는 것인가.
lov***** 이 녀석의 나르시스트적인 모습은 상당히 위험하다. 기분 나빳!
syo***** NO KOREAN PEOPLE ALLOWED 세계가 미워하는 인종(조선인 거절)
yuk***** 나라면 <뱀장어>라고 불리고 싶지 않은데. 팬들은 <뱀장어>라고 불려도 아무렇지도 않은가?
nor***** 이거 정말로 썰렁하다. 절전에 협력해줘서 고맙습니다.
fuy***** (′·ω·`) 촌스러운 머리 모양에 경단모양 코! 가가님의 포즈를 표절! 가짜 스타!
smx***** 저 비명은 진심으로 지른 비명이 아닐까?
rwh***** 비명을 지른 정신나간 사람들에게 건배. 최상의 행복이군요.
tsu***** 솔직히 일본 여성은 정말 좋아합니다. 특히 당신이..! 라니, 몸의 털이 다 삐쭉 선다. 바람 피우면 가바야키로 만들꺼야! 라니, 소름 돋을 정도로 센스가 없다.
swo***** 어제 네프리그에서 나구라준(개그맨)의 한마디 <누구냐고!! 장근석이!!>
kzo***** 전혀 멋지지 않다...
sac***** 자기에게 도취해있어
sac***** 어디가 좋은지 모르겠다 정말.
res***** 여잔줄 알았다.
ita***** 왜 가바야키지
kum***** 이 녀석, 곧 문제 발언해 터무니 없는 사건을 일으킬 것이 눈에 훤히 보인다.
rin***** 에너지를 주는 것... 그 외에도 비유가 있지 않을까...?
hc_***** 한국인은 이제 그만 와줘...
nao***** 저 500명, 다 패버리고 싶다.
goo***** 바보인가 이놈은
kur***** 이미 일본은 <남자>도 자급할 수 없게 되었다는거다 (이것은 부끄러운 것이 아니다) <싫다, 싫다>라고 하는 사람도 있지만, 그 감정은 <좋다>라고 연결되어 있어(웃음)
yos***** 하하핫, 봐라! 우리들은 쓰레기와 같다! (일본 애니메이션 천공의 성 라퓨타에 나오는 명대사 패러디)
imu***** 일본 방문 당일부터 미움 받은 사람이다
sin***** 아무도 모르는 듣보잡 배우가 <가가>와 겨루고 있어(웃음) (장근석 기자회견에 모인 기자들의 수가 레이디 가가를 취재하기 위해 모인 200명보다 많은 약 400여명의 인파였다고 합니다)
hol***** 호스트의 수법이다. 언동의 방식이 호스트가 하는 교과서와 같은 시스템이다.